한국투자증권 윤희도 연구원은 11일 항공업종에 대해 비중확대 의견을 제시했다.
그는 경기침체에도 불구하고 국제선 여객수요가 빠르게 늘어나는 추세가 수년째 지속되고 있다면서 "국민소득이 증가하는 만큼 해외여행도 늘어나는데다 저비용항공사들의 성장으로 소비자의 선택권이 넓어졌고, 올해부터는 유가폭락으로 유류할증료가 내려가 항공요금에 대한 소비자 부담이 작아진 효과까지 더해져 항공수요가 급증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지난주 발표된 4월 인천공항 국제선 여객수요는 전년동월대비 19.2% 증가했다. 이는 53개월 만의 최대치다. 윤 연구원은 "주요 항공사들의 올해 공급증가율이 수요증가율보다 크게 낮을 것으로 보인다"면서 "이는 항공사의 탑승률 상승으로 이어져 항공기재 운영의 효율성이 크게 향상되며, 유가폭락 영향까지 감안하면 현재의 항공업은 진정한 호황국면이다"고 말했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3.1%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1%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우리투자증권, 유안타증권(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투자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NH농협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61-4897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최근에 문의가 많은 종목으로는 아이앤씨, 디티앤씨, 성안, 한창, 에스앤더블류, 디에이테크놀로지, 현대리바트, 신일제약, 아이씨케이, 케이피에프, 슈프리마, 이건창호, 동원시스템즈, 삼진엘앤디, 디케이디앤아이, GS글로벌, 엘엠에스, 롯데관광개발, 대륙제관, 나라케이아이씨 등이 있다.

- 연 3.1%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