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닥이 지속적 하락세를 이어가고 있다. ‘가짜 백수오’ 파문으로 촉발된 코스닥 시장의 조정이 지속되어 좀처럼 700선을 회복하지 못하는 상태다. 거래대금도 연일 감소하며 코스닥 시장의 에너지도 연일 줄어드는 모습이다.

이러한 상황에서 코스닥의 조정이 현재 수준에서 그치지 않을 수 있다는 암울한 전망들도 나오고 있다. 따라서 이제부터는 기존의 코스닥 및 중소형주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수정해야 할 필요가 있다. 단순한 기대감으로 상승세를 보이는 종목보다는 차별화된 실적을 내는 개별기업에 대한 접근이 유효할 것으로 판단된다.

코스닥의 조정이 당분간 지속될 것으로 보이는 지금, 미수/신용 상환 시기를 앞두고 자금 마련에 고민 중이거나 포트폴리오 변경을 위한 추가 자금이 필요한 투자자라면 스탁론의 활용을 고려할 만하다.

스탁론은 자기자본의 최대 4배까지 활용이 가능하며 매입한 종목의 주가가 상승할 경우 몇 배의 수익을 내는 것이 가능해 개인투자자들 사이에서 주요할 레버리지 수단으로 활용되고 있다.

또한 낮은 담보비율로 인해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미수/신용을 간단히 대환할 수 있어 반대매매 위기가 오더라도 오랜 기간 종목을 보유하며 반등 시기를 기다릴 수 있어 유용하다는 평가다.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연 3.1% 최저금리 연계신용 상품 출시

한경닷컴하이스탁론에서 연 3.1%의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스탁론은 본인 증권 계좌의 주식 및 예수금을 담보로 주식 추가 매수가 가능한 서비스다. 본인자금의 최대 4배까지 활용 가능하며 주식을 매입하려는 투자자들 및 증권사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하려는 투자자들이 폭 넓게 수요를 형성하고 있다.

이용 금리도 연 3.1%에 불과하며 필요할 경우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매력적인 부분이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031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추락하는 코스닥…미수/신용 상환자금이 필요하다면
한편,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을 이용중인 투자자들 사이에 현재 관심이 높은 종목은 에코에너지, 씨앤비텍, 한국가스공사, 빛샘전자, 서울옥션, 기업은행, SBS미디어홀딩스, 키이스트, 대교, 성창기업지주 등이다.

◆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은?

온라인 대표 경제신문인 한경닷컴이 대한민국 대표 스탁론 하이스탁론과 손잡고 투자자들의 주식자금 고민 해결에 나섰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은 주식매입자금대출은 물론 주식담보대출, 주식 미수/신용 상환대출 등 연계신용 투자 분야에서 다양한 상품군을 갖추고 있다.

연 3.1% 업계 최저금리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연장수수료 無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0313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