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초 6월로 예상됐던 미국 중앙은행(Fed)의 첫번째 금리인상 시점이 9월 이후로 미뤄질 것으로 예상되면서 글로벌 유동성 환경의 호조세를 지속시키는 근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증권가는 코스피 박스권 돌파가 현실화 된 이후 상승세가 더 강해질 것으로도 내다보고 있다.

박석현 유진투자증권 투자전략팀장은 "유럽중앙은행(ECB)의 양적완화(QE)와 주요국의 연쇄적인 금리인하를 중심으로 미국 외 지역의 광범위한 금융완화가 동반되고 있다"며 "풍부한 유동성이 자산가격을 끌어올리는 환경이 여전히 유효한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이익 전망치 상향 조정도 국내 증시로의 자금 유입을 유인할 것이란 분석도 나온다. 올해 코스피 기업 영업이익 전망은 최근 6주 연속 상향 조정세를 나타내고 있다. 이에 따라 지난해까지 3년 연속 감소했던 코스피 기업 영업이익이 올해에는 4년 만에 증가세를 회복할 것이란 기대도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3.1%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1%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고 한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풍부한 유동성,영업 이익 전망에 증시 훈풍…스탁론 전략짜볼까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우리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디지아이, 제룡산업, 금호전기, 동방아그로, 한일이화, 코오롱머티리얼, 황금에스티, 동일금속, 한세실업, 한샘, 동양피엔에프, 우노앤컴퍼니, 레드캡투어, 동아에스티, 뉴로스, 하림, 평화홀딩스, 트러스제7호, KG케미칼, 케이에스피 등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3.1%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