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가증권시장의 NHN엔터테인먼트의 1분기 영업이익 추정치는 7억원으로, 전년동기대비 96,83% 감소할 것으로 보인다. 이를 반영하듯 최근 코스피 상승세에도 NHN엔터테인먼트의 주가는 올해들어 15.62% 하락했다.
NHN엔터,게임사업 실적악화에 주가영향…스탁론전략은?
국내 게임 산업에 대한 규제가 강화되면서 주력 사업인 게임사업부문의 실적이 크게 악화되고 있기 때문이다. 현재 NHN엔터테인먼트의 게임사업 비중은 전체 사업 중 87%를 차지한다. 이창영 유안타증권 연구원은 “NHN엔터테인먼트는 최근 실시한 유상증자 자금 상당 부분을 간편 결제 등 신규 사업에 투자할 예정”이라며 “그러나 준비중인 신규사업에 유사 경쟁업체가 많아 NHN엔터테인먼트의 가시적인 실적을 확인하는데 상당한 시간이 걸릴 것”이라고 말했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3.1%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1%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고 한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NHN엔터,게임사업 실적악화에 주가영향…스탁론전략은?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우리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삼광글라스, 동국산업, 동성화학, 녹십자홀딩스, 동진쎄미켐, 신성통상, 삼영전자, 신영와코루, 이수화학, 성지건설, 피제이전자, 대원전선, 대구백화점, 카프로, 삼성공조, 서부T&D, 신송홀딩스, 태경화학, 모헨즈, 우성사료 등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3.1%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