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다음달 1일 'MWC(모바일월드콩그레스)2015' 개막 직전에 갤럭시S6 언팩행사를 연다. 스마트폰 부문은 삼성전자 전체 매출의 50% 가량을 담당하는 핵심 영업부서다. 최우선 관심은 삼성전자의 주가지만, 매출 비중 등을 따져볼 때 삼성전자에 갤럭시S6 부품을 납품하는 업체들의 주가 상승률은 삼성전자를 뛰어넘을 가능성이 있어 수혜주들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무선충전 예상 갤럭시S6 수혜주는?
이렇듯 삼성전자의 '갤럭시S6' 발표일이 코앞으로 다가오면서 관련주들이 들썩이고 있다. 솔루에타, 아모텍, KH바텍 등은 기술주들과 함께 갤럭시S6 마케팅을 담당하는 제일기획도 수혜주로 손색이 없다는 평가다. 갤럭시S6는 기존 제품과 달리 배터리 일체형 모델에 자기유도방식의 무선충전 기능도 탑재될 것으로 알려졌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3.1%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1%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고 한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우리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금호산업, 아세아시멘트, 도레이케미칼, 신세계인터내셔날, 한솔케미칼, 동아쏘시오홀딩스, 경동가스, 현대하이스코, LG생명과학, 한솔테크닉스, 스카이라이프, 신라교역, 락앤락, 한진, 이연제약, 쌍용양회, 대한제분, 삼천리, KPX케미칼, LF 등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3.1%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