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초 랠리를 이끌었던 코스닥 시장은 이번 주 주요 기업(컴투스 등 게임주)의 실적 공개를 고비로 변동성이 확대되고 있다. 단기 급등에 따른 밸류에이션 부담과 맞물려 기관 및 외국인의 차익매물이 나타나고 있기 때문이다.

다만, 코스닥 시장의 포트폴리오는 현재의 저성장, 저금리 기조에 프리미엄을 받을 수 있는 섹터, 즉 상대적으로 고성장이 기대되는 섹터(모바일 게임, 사물인터넷, 중국소비 관련주, 바이오 등)로 구성되어 있어 그 상승 추세는 유효할 것으로 판단된다.
즉, 단기적으로는 실적과 밸류에이션에 대한 부담이 있을 수 있겠지만 추세 상승의 기조는 유효할 전망이다. 단기 변동성 확대에도 불구하고, 이번 어닝 시즌 이후에 다시 대형주 대비 중소형주와 코스닥 시장의 상승세에 무게를 둔다.
 코스닥 상승추세 유효할 것,내 주식자금 활용은 어떻게
CAP스탁론에서는 연 3.1%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2%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고 한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우리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한국토지신탁, KG이니시스, 셀트리온, 서울반도체, 제이콘텐트리, 파라다이스, 차바이오텍, 리홈쿠첸, 포스코ICT, SK브로드밴드, 게임빌, SK컴즈, 웹젠, 동서, 하림홀딩스, 루멘스, 씨티씨바이오, 골프존, CJ E&M, 다음카카오 등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3.1%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