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금융당국이 인터넷 전문은행 설립을 추진하면서 PG업체 KG이니시스와 옐로페이 등은 인터넷 전문은행 진출을 검토하겠다는 의사를 밝혔다. 그러나 전문가들은 PG사들의 인터넷 은행 진출은 어려울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다. IBK투자증권 김종우 연구원은 “인터넷은행을 위해서는 금융당국의 관련법규 정비가 선제되어야 한다"며 “아직까지 가시화된 사항이 없어 시기상조”라고 전했다. 이어 "인터넷은행을 위해서는 자본금 확충이 필요하기 때문에 중소형 PG업체는 진출에 어려움이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올해 초 박 대통령은 국내의 역직구 시장 활성화에 대해 언급한 바 있다. 또한 최근 중국에서 일고 있는 한류 열풍과 한·중 FTA 타결에 따른 무관세 혜택은 역직구 시장의 성장 기대감을 높여주고 있다. 하지만 전문가들은 역직구 시장이 성장하기까지는 다소 시간이 걸릴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다. 삼성증권 오동환 연구원은 “역직구 시장은 성장이 진행 중에 있지만 아직까지 시장규모가 크지 않아 국내 PG사가 성장하기까지는 시간이 필요하다”고 전했다.
주식매입자금, 핀테크 종목으로 몰린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3.1%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1%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고 한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우리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풀무원, 메리츠종금증권, 한진해운, 영진약품, 메리츠금융지주, 한화투자증권, 시세계인터내셔날, GS건설, 디와이, SBS미이어홀딩스, 일진디스플, 현대상사, CJ헬로비전, 한진중공업, 일진머티리얼즈, 서연, AJ렌터카, 대신증권, 두산건설, 아세아시멘트 등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3.1%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