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 새벽 미국과 유럽 증시는 국제유가의 상승세 지속과 유럽중앙은행(ECB)의 추가 경기부양책 기대로 급등했다. 이날 코스피도 오름세로 출발한 이후 상승폭이 커지고 있다. 외국인과 기관이 각각 1034억원과 490억원의 순매수다. 개인은 1741억원의 매도 우위다. 프로그램은 차익 순매도, 비차익 순매수로 602억원의 매수 우위를 나타내고 있다. 비금속광물 종이목재 의료정밀 등을 제외한 대부분의 업종이 상승세다. 시가총액 상위종목들도 삼성생명 삼성화재 KT&G 등을 빼고 대부분 오름세다.
코스피, 기대되는 상승 분위기…연3.1%최저금리 써볼까?
CAP스탁론에서는 연 3.1%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1%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고 한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우리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큐로홀딩스, 한국큐빅, 한국테크놀로지, 엑사이엔씨, 모헨즈, 오리콤, 와이즈파워, CS엘쏠라, 윈포넷, 산성앨엔에스, 처음앤씨, AST젯텍, 헤스본, 웰크론강원, 아비코전자, 엘오티베큠, 씨씨에스, 아이원스, 파인디앤씨, 삼일 등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3.1%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