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일 증권포털 검색 순위 및 상한가 종목 순위 1위를 달리고 있는 기업이 있다. 바로 중국원양자원이다. 중국기업인 이 회사는 2009년 5월 유가증권시장에 상장됐다. 현대 단기급등을 사유로 단기과열 및 투자위험종목으로 지정, 30분 단일가 매매를 적용받고 있는 상태이다.

지난달 장화리 대표가 신주인수권을 행사해 최대주주가 됐다는 소식과 함께 랠리가 시작됐다. 장 대표는 경영권 안정을 위해 해당 주식을 자발적으로 1년간 한국예탁결제원에 보호예수한다고 밝힌 바 있다. 지난달 중순 외환송금규제가 해소됐다는 소식도 주가에 긍정적으로 작용한 것으로 보인다. 일각에선 공매도의 숏커버링이 주가 상승을 부추겼다는 해석도 나오고 있다. 지난달 초 18%대였던 중국원양자원의 대차잔고비율은 현재 13%대로 낮아진 상태다. 상하이증시 폭등과 함께 여타 중국 관련주들의 상승세가 어느 때보다 뜨겁다.
중국수혜주, 어디까지 치솟나…스탁론 투자전략 세워볼까?
CAP스탁론에서는 연 3.1%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1%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고 한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우리투자증권, 유안타증권(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투자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NH농협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61-4897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최근에 문의가 많은 종목으로는 롯데케미칼, 현대로템, 두산중공업, LG화학, 삼성테크윈, 삼성생명, BS금융지주, S-Oil, 한전기술, 한화케미칼, 한국가스공사, SK이노베이션, 삼성물산, 효성, 한국금융지주, 삼성엔지니어링, 한국타이어, 하나금융지주, 삼성전자, OCI 등이 있다.

- 연 3.1%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상담센터 : 1661-48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