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3.2%의 저금리 대환상품 출시! 투자자 문의 급증
다음달 스웨덴 가구 회사 이케아가 매장을 오픈한다. 세계적인 가구 브랜드로 우리 나라 가정에도 간간히 직수입 또는 대행을 통해 유통되며디자인과 기능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가구들이 다수 있다. 그런 이케아가 광명에 공식 판매를 위한 대규모 점포 개설 마감 단계에 이르렀으며, 지방에도 조만간 점포 개설이 이어질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에도 영업 실적 저조 및 마트 등의 할인판매로 폐업 위기에 몰린 여러 중소가구업체는 향후 힘든 승부에서 어떻게 버틸지 심각한 위기감에 쌓여있다.

CAP스탁론에서는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대환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고 한다. 증권사의 신용대출 담보유지비율은 보통 140%이나, 최근 증시 급락으로 인하여 담보 부족 계좌들이 속출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3.2% 저금리로 대환대출이 가능하다. 또한 해당 종목에 대해 한 종목 100% 집중투자, 미수/신용상환,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우리투자증권, 유안타증권(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투자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NH농협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최근 관심 문의 종목들로는 대한방직, 삼환기업, 유양디앤유, 우리들제약, 도화엔지니어링, KC그린홀딩스, 삼부토건, NI스틸, 우리들휴브레인, 광희리츠, 디씨엠, 신성이엔지, 한국종합기술, 방림, 한올바이오파마, 로엔케이, 황금에스티, 선진, 휴니드 등이 있다.

- 연 3.2%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