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SDS, 제일모직 등 이른바 ‘대어(大漁)’들로 IPO시장이 활기를 띠고 있다. 지난 12일 일반공모 청약을 마친 인터넷 게임업체 파티게임즈의 청약 경쟁률은 700대 1을 웃돌았으며, 지난달 6일 상장한 데브시스터즈는 285대 1의 청약 경쟁률을 보였다.

전문가들은 게임 업체들이 이른바 흥행에 성공한 ‘대박’ 게임 하나만 개발하면 높은 영업이익률로 성장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공모주 청약 경쟁이 치열하다고 한다. 애니팡을 개발한 선데이토즈를 비롯, 게임빌, 엠게임 등 게임주는 올해 주가가 2배 이상 오르며 관심을 모았다. 지난 6일 코스닥 시장에 상장한 체세포 관련 제품 개발업체 테고사이언스와 아이폰 6 등 휴대전화 케이스 생산업체 슈피겐코리아도 높은 영업이익률을 기록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청약 경쟁률은 각각 622대 1, 360대 1 수준이었다.
공모주 인기 한창…매입자금이 부족하다면?
CAP스탁론에서는 연 3.2%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2%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고 한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우리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금호산업, 삼성정밀화학, 한세실업, 키움증권, 메리츠종금증권, 대한해운, 에이블씨엔씨, 영원무역, 후성, 광주신세계, 한진해운, 아시아나항공, 서울가스, 포스코플랜텍, SBS미디어홀딩스, 금호타이어, 대덕GDS, 더존비즈온, 동양생명, 다우기술 등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3.2%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