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 전자업종주들이 연일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반도체를 비롯한 디스플레이 관련 종목들까지 상승에 동반하는 흐름이다. 한중FTA 타결과 외국인의 매수세가 더해지면서 당분간 강세를 유지할 것이라고 다수의 전문가들은 예상하고 있다.

CAP스탁론에서는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대환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고 한다. 증권사의 신용대출 담보유지비율은 보통 140%이나, 최근 증시 급락으로 인하여 담보 부족 계좌들이 속출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들끓는 전기전자 업종..투자원금이 부족하신 분을 위해…
CAP스탁론에서는 연 3.2% 저금리로 대환대출이 가능하다. 또한 해당 종목에 대해 한 종목 100% 집중투자, 미수/신용상환,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우리투자증권, 유안타증권(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투자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NH농협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최근 관심 문의 종목들로는 위메이드, 씨티씨바이오, 성광벤드, 하이록코리아, 컴투스, 이오테크닉스, 휴맥스, 리홈쿠첸, 크루셜텍, 인터파크, 사파이어테크놀로지, 소리바다, 한솔신텍, 유원컴텍, 하이비젼시스템, 보령메디앙스, 캠시스, 한국정보통신, 시노펙스, 솔고바이오 등이 있다.

- 연 3.2%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