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연 3.2% 최저금리로 미수/신용 즉시 대환

각종 악재에 날개를 빼앗긴 증시가 추락하고 있다. 13일 기준 코스피는 어느새 1920선까지 밀려났으며 코스닥은 하루만에 약 4% 정도가 큰 폭으로 떨어졌다. 금일 증시 역시 커다란 반전을 기대하기는 쉽지 않은 상황이다. 종목 매입을 위해 증권사의 미수/신용 거래를 사용했는데 상환 시기가 다가왔다면?
추락 중인 증시, 신용·미수 상환 시기가 다가온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에서 연 3.2%의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주식매입이나 미수/신용 대환 모두 가능하여 투자자 누구에게나 유용한 상품이다. 누구나 신용등급 차등 없이 자기자본 포함 최대 4배까지 활용할 수 있으며, 필요에 따라 마이너스 통장식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1종목 100% 집중투자 역시 가능하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031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현재 상담이 많은 종목은 이엔쓰리, KJ프리텍, 메디아나, 오공, 코아스, 삼보산업, 크루셜텍, 지어소프트, 스포츠서울, 유니온스틸 등이다.

◆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은?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0313

온라인 대표 경제신문인 한경닷컴이 대한민국 대표 스탁론 하이스탁론과 손잡고 투자자들의 주식자금 고민 해결에 나섰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은 주식매입자금대출은 물론 주식담보대출, 주식 미수/신용 상환대출 등 연계신용 투자 분야에서 다양한 상품군을 갖추고 있다.

-연 3.2% 업계 최저금리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연장수수료 無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0313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