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주들의 상승세가 멈출줄을 모른다. 스마트폰 보급량이 급증하면서 모바일게임 업체들의 성장과 중국 기업의 한국 게임주에 대한 투자등의 이유로 연일 신고가를 형성하고 있다. 가장 대표적인 모바일게임주로는 컴투스게임빌이 있다. 컴투스와 게임빌은 연초 각 2만원 초반과 4만원 중반대였으나, 현재 컴투스는 17만원, 게임빌은 12만원대 주가를 형성하고 있다. 2014년 가장 핫한 종목들이기도 하다.

CAP스탁론에서는 컴투스와 게임빌과 같이 성장성이 높은 종목에 대하여 장기적인 관점에서 볼 필요성이 있다고 한다. 그중 스탁론도 하나의 방법이라고 한다. 스탁론 최대 5년간 이용이 가능하여 미수거래나 증권사 신용대출보다 장기적인 투자자에게 적합한 상품이다. 게다가 시중금리인하 등으로 스탁론 역시 최저 연 3.2% 금리 상품도 출시되기도 했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3.2%의 최저금리로 중국 관련 주식들을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전종목 한종목 100% 집중투자, 미수/신용상환,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 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우리투자증권,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게임빌, 컴투스 이외에도 위메이드, 드래곤플라이, 선데이토즈, 네오위즈게임즈, 다음카카오, 아프리카TV, 셀트리온, 젬백스, 피씨디렉트, 소프트센, KT뮤직, 로엔 , 플랜티넷, 동일기연, 완리, 와이즈파워 등의 대한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3.2%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