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일 코스피, 코스닥지수가 하락함에 따라 시장 투자 심리가 침체된 가운데 급락장에서 신고가를 달리는 종목이 있다. 바로 MPK이다. 중국서 미스터피자의 인기가 날로 더해져 지난달에는 하루에만 2700만원의 매출을 올리기도 했다.

2012년 12월 상하이법인을 설립 후 2014년 7월 처음으로 흑자로 돌아섬에 따른 실적개선 기대감이 주가에 반영되고 있다. CAP스탁론에서는 이처럼 해외 진출 후 가시적인 성과가 나오면서, 실적 개선이 되는 종목에 관심을 가질 필요가 있다고 한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3.2%의 최저금리로 중국 관련 주식들을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전 종목 한종목 100% 집중투자, 미수/신용상환,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 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우리투자증권,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투자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솔고바이오, 와이즈파워, 신양, 월덱스, 오성엘에스티, 고려포리머, 오리엔트바이오, 동양네트웍스, 이코리아리츠, 대원제약, 키스톤글로벌, 신원, 이스타코, 엠케이트렌드, 태평양물산, 코오롱인더, 등의 대한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3.2%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