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마주 때문에 ‘웃고’ ‘우는’ 개미들! 손 한번 못써보고 하락하는 내 주식 이젠 어떡하나..?

한국거래소는 전일(11일) “근거 없이 급등락하는 정치 테마주가 대한민국 금융시장에 큰 혼란을 주고 있다”며 “수 많은 개인투자자들의 피해를 막기 위해 투자경고를 받은 정치 테마주에 대해서는 거래를 중지하는 방안까지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이에 전일 정치 테마주들은 급락세로 마무리하였다.

수 많은 개인투자자들 중 정치 테마주를 매수해서 대박을 노려보지 않은 개인투자자는 거의 없을 것이다. 지난해부터 시작된 테마주 열풍은 올해 역시 쉽사리 가라앉지 않고 있다. 하지만 갑작스런 정부의 연일 강경대책 속에 수 많은 개인투자자들은 미쳐 손을 써보지 못하고 손실만 보는 난감한 사항에 놓여있다.

이에 증권방송 밥.TV(바로가기)에서는 단기 테마주매매의 달인 아인스톡이 금일 수 많은 개인투자자들의 테마주에 관한 근심과 걱정을 해결해 주기 위해 특집 무료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자신의 계좌속 테마주 때문에 웃지도 울지도 못하는 수 많은 개인투자자들은 금일 이른 아침부터 모든 고민을 해결하려 증권방송 밥.TV로 대거 몰려 방송접속이 폭증하는 상황까지 발생했다.

☞ “2012! 급등 테마주 집중해부! 특집 무료방송 진행 중! (무료방송 참여하기)
[집중분석]테마주에 웃고 웃는 개미들 뿔났다!
[ 밥.TV 특집 무료방송 ‘테마주 대박장세! 원금회복 절호의 찬스!’ 공개방송 안내]

◆ 강사 -> 아인스톡
◆ 일시 -> 1월 12일(목) 단 하루!, 장중 08:00~15:00, 야간 20:00~22:00
◆ 방송참여방법 -> ‘밥.TV’ (무료 방송 바로가기)에서 우측 상단 무료회원 가입 후 참여
◆ 고객센터 -> 1588 – 9659

▲ 밥. TV 화제의 종목▲

대우증권, 명문제약, 쌍용차, 성융광전투자, 삼성중공업, JYP Ent., EG, 아가방컴퍼니, 삼양옵틱스, 비트컴퓨터

☞ “2012! 급등 테마주 집중해부! 특집무료방송 진행 중! (무료방송 참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