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증권사 직원 A씨는 깜짝 놀랄만한 일을 경험했다. 자신도 아직 모르고 있는 최신 정보가 개인투자자들 사이에서 인터넷을 통해 빠르게 퍼지고 있었던 것이다.

더욱 놀라운 사실은 잠시 후에 언론사를 통해 그 정보가 뉴스로 보도되었다는 사실이다. 수백억원의 자금이 움직이는 주식시장에서 개인투자자들의 정보 능력이 자신보다 더욱 빠르다는 사실을 깨달은 A씨는 엄청난 충격에 휩싸였다.
'수백억 왔다갔다' 증권사 직원도 모르는 사이에…'극비정보' 충격
주식투자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정보와 속도이다. 아무리 정확하고 놀라운 정보라도 남들이 다 알고 있는 정보는 아무런 가치가 없다. 누구보다도 빠르게 정확한 정보를 입수하는 사람이 주식시장에서 최종적인 승자가 될 수 있는 것이다.

그리고 그 최신 정보의 흐름 한가운데에 바로 증권정보채널(http://bit.ly/w4ll7b)카페가 있다.

증권정보채널에서는 정보의 신속함은 자랑거리가 되지 않는다. 언제나 남들보다 두세걸음 빠르기 때문이다. 오히려 카페에서는 정보의 정확도에 더욱 신경을 쓰고 있었다. 허위정보로 주식시장을 혼란에 빠트리는 일이 비일비재하기 때문이다.

카페에서 개미들을 돕는데 앞장서고 있는 장진영 소장은 최근 바이오 테마주가 부각되면서 허위정보에 주가가 춤을 추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다며 개인투자자들에게 각별히 주의할 것을 당부했다.

확실하게 검증된 재료만 가지고 투자에 나서라는 것이다.

하지만 대부분의 개인투자자들은 정보를 검증할 능력이 부족한 것이 사실이다. 때문에 일부 사람들은 자신감을 잃고 아예 테마주에 투자하는 것을 포기함으로써 스스로 큰 수익을 올릴 기회를 버리는 안타까운 모습도 나타나고 있다.

그래서 이런 고민에 빠진 사람들을 돕기 위해 장진영 소장은 증권정보채널을 통해 바이오 테마주에 관한 정보를 무료로 공개하고 있었다.

특히 1년 앞으로 다가온 대선과 관련해 무시무시한 파급력을 가진 정보가 증권정보채널을 통해 속속 공개되고 있어 큰 화제가 되고 있다. 1년에 1조원이 넘는 예산을 가진 바이오 테마주의 위력은 한순간에 300배, 500배의 수익을 기록하면서 인생역전 대박을 꿈을 이루어 줄 절호의 기회가 온 것이다.

바이오 테마주에 관련된 정보가 공개된다는 소식에 일부 사람들은 장진영 소장의 전화번호를 알아내 직접 물어보기도 했다. 도저히 기다릴 수가 없다는 뜻이다. 수백억원의 수익이 달려있으니 그럴 만도 하다.

하지만 장진영 소장은 이런 개인투자자들에게 오히려 여유를 가질 것을 주문하고 있다. 오히려 조바심을 내다가 매매타이밍을 잘못 잡으면 수익이 줄어들거나 큰 손해를 입을 수도 있다는 것이다.

“남들보다 빠른 정보와 정확한 매매타이밍을 알고 있다면 이미 주식투자에서 성공한 것이나 다름없다.”고 말한 장진영 소장은 증권정보채널(http://bit.ly/bHEF3P)을 통해 앞으로 급등할 것으로 예상되는 종목들의 정보와 분석자료를 증권정보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공개하고 있었다.

50만명에 달하는 회원들이 장진영 소장의 투자전략을 보기 위해 카페로 몰려드는 모습을 보면서 또 다른 수백억 주식부자의 탄생이 멀지 않았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증권정보채널 개인투자자 검색 상위 종목들

에스엠, 큐로컴, 솔고바이오, 클루넷, 메디프론, 아가방컴퍼니, 두산중공업, 캠시스, 유비케어, 참엔지니어링
'수백억 왔다갔다' 증권사 직원도 모르는 사이에…'극비정보'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