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간, ‘주식의 달인’으로 불려오던 주식고수가 개인의 인생역전을 위해 10년 주식노하우를 공개하자, ‘주식실패의 고통을 당한’ 개미들이 열렬히 환호하고 있어 화제다.

“믿을 수 없는 통장잔고에 꿈인지 생시인지...”라며 흥분하는 개미들을 감동시킨 주인공은 바로, SBS스페셜 쩐의전쟁에서 재야고수로 출연한 바 있는 장진영씨다.


부와 명예가 보장된 생활을 포기하고 인생역전을 꿈꾸는 개미투자자들에게 자신의 10년 투자비책을 숨김없이 공개하자, 주식시장은 적지 않은 충격에 빠진 듯하다.

장진영씨는 인터넷 무료카페를 통해 자신만의 ‘성공투자원칙’을 전수하고 있었다. 그 원칙은 바로, 수익성이 바탕이 되면서 현재 바닥권에 머물러 있는 저평가 재료주에 투자하라는 것이다.

실제, 동일한 종목을 추천해도 1,000%이상의 수익을 내며 인생역전에 성공한 사람이 있는가 하면, 바닥권에서는 관심을 두지 않다가 상승시점에 올라섰을 때 뒤늦게 추격매수에 나서 결국 큰 손해를 보게 되는 경우도 많다고 지적했다.

이처럼, 원칙을 알지만 눈앞의 작은 수익에 흔들리기 쉬운 개인투자자들을 위해 ‘실시간 무료 리딩방’ (http://cafe.daum.net/highest)를 개설해 성공투자에 가장 중요한 매매타이밍을 짚어주는 무료봉사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성공투자의 핵심인 ‘정확한 매매시점’과 ‘수익실현 타이밍’을 실시간으로 짚어주고 있는 무료리딩은 완벽한 적중률과 기적 같은 수익률로 그 입소문이 자자하다.

그의 ‘리딩’을 듣기 위해 불과 3년 만에 37만 명이 넘는 투자자들이 모여들었으며, 10년이 넘는 지금까지도 매일 수 백 명의 사람들이 찾아오고 있어 카페는 접속의 어려움을 겪을 정도로 뜨거운 인기가 계속되고 있다.

“더 많은 사람들이 주식으로 웃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주식달인 장진영씨는, 주식투자에 어려움을 느끼는 개인투자자를 위해 자신의 10년 투자비책과 종목발굴 노하우가 담긴 3가지 매매비책(http://jnbstock.com/loe.html?section=LOEFree)을 동영상을 통해 공개하고 있으니, 성공투자를 준비하는 투자자라면 반드시 사전에 참고할 것을 당부했다.

더불어, 최근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엔씨소프트, 현대건설, 아미노로직스, 코엔텍, 두산인프라코어, 크리스탈, 톱텍, 샤인, 인스프리트, STS반도체 등의 종목들 역시, 철저한 분석을 통해 공개한 분석자료를 사전에 참고한 후 원칙을 지켜 실전투자에 나선다면 반드시 성공투자를 이룰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제공 : 증권사관학교(http://www.jnbstoc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