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시장에서 기적적인 수익률을 기록해 온 주식달인이 자신의 10년 투자비책을 숨김없이 공개하자 그의 유명세를 익히 알고 있던 개미들이 열광하고 있다.

특히, 그를 지지하는 40만 개미들은, “자신의 돈도 아니면서 비책까지 공개하며 돕는 주식달인이 너무 대단하다.”며 찬사를 아끼지 않고 있다. SBS스페셜 쩐의전쟁을 비롯한 각종 매체에서 재야고수로 소개되며 화제가 된 바 있는 장진영씨가 바로 그 감동실화의 주인공이다.

장진영씨는 주식에 실패한 개인투자자들의 원금회복을 돕기 위해 인터넷 무료카페에 소소하게 유망종목을 추천하기 시작했지만, 추천 종목들이 완벽한 적중률을 기록하자 불과 3년 만에 37만 명을 넘어서 지금은 40만 명이 넘는 추종자들이 모여들었다.

그가 카페를 통해 강조하고 있는 성공투자의 원칙은 수익성이 보장된 현재 저평가 재료주에 투자하라는 것이다. 실제로, 수많은 개인투자자들이 눈앞의 작은 수익에 욕심을 부려 공격적인 매매를 하기 때문에 더 큰 손해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았다고 지적하며, 원칙을 알고 있어도 수익을 높이는 ‘적절한 매매타이밍’을 잡지 못하는 것이 실패의 원인이 된다고 설명했다.

이러한 개미들의 어려움에 주목한 장진영씨는, 무료카페 내 개설된 ‘실시간 무료 리딩방’(http://cafe.daum.net/highest)을 통해 매매타이밍을 잡아주는 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무료 리딩방’은 장이 열리는 내내 정확한 매매시점과 수익실현 타이밍을 실시간으로 짚어주고 있기 때문에 성공투자의 핵심열쇠라고 불릴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무료리딩을 통해 원금회복과 인생역전에 성공한 실화가 알려지며 카페는 접속폭주 현상을 낳을 정도로 연일 북새통을 이루고 있다.

“앞으로 더 많은 개미투자자들이 100억 성공신화에 성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책임감을 드러낸 장진영씨는, 주식투자에 어려움을 느끼는 개인투자자라면 인터넷에 공개한 3가지 매매비책(http://jnbstock.com/loe.html?section=LOEFree)을 반드시 참고한 후 실전투자에 나설 것을 당부했다.

더불어 최근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루멘스, POSCO, 서울반도체, 두산인프라코어, LG디스플레이, STX, 신한지주, 자티전자, 중국고섬, 게임하이 등의 종목들에 대해 분석을 마친 자료를 공개해 두었으니 투자에 나서기 전에 반드시 해당 종목들의 분석자료를 꼭 참고할 것을 재차 당부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증권사관학교(http://www.jnbstoc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