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10년 투자비책으로 손해를 반복하던 개미들에게 ‘기대 이상의 수익’을 이끌어 준 주식고수가 주식시장을 떠들썩하게 하고 있다. 10년간 주식시장에서 놀라운 수익률로 SBS스페셜 쩐의 전쟁에도 소개되었던 장진영씨가 그 화제의 주인공이다.

그는 인터넷 무료카페를 통해 개인투자자들의 원금회복과 100억 인생역전을 위해 자신의 주식노하우를 미련 없이 공개하며 3년 만에 37만 명의 추종자를 거느린 된 주식거물이다.

잇따른 주식실패로 좌절에 빠진 개인투자자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인터넷 무료카페를 통해 유망종목을 추천하기 시작한 것이 봉사의 시작이었다는 그는, 추천한 종목들이 놀라운 수익률을 기록하면서 개미들 사이에서는 ‘주식의 달인’ 으로 불리며 입소문이 퍼지게 되었다.

장진영씨가 10년 간 강조해 왔던 성공투자의 원칙은 ‘수익성이 보장된 바닥권 저평가 재료주에 투자하라는 것.’이다. 또한 지키기만 한다면 반드시 성공할 수 있는 불변의 법칙이라고 강조했다.

하지만, 많은 개인투자자들이 당장의 작은 수익에 눈이 멀고, 주변 유혹에 흔들려 원칙을 잊어버리기 쉽다며 개미투자자들의 반복되는 실패의 원인을 지적했다.

이처럼 실패가 잦은 개인투자자들을 위해 무료카페 내 ‘실시간 무료 리딩방’(http://cafe.daum.net/highest )를 개설하여 매매타이밍을 알려주는 봉사를 진행 하고 있다.

‘실시간 무료 리딩’ 게시판은 성공투자의 가장 중요한 핵심이 되는 ‘매수시점’과 ‘수익실현 타이밍’을 실시간으로 알려주고 있어 개인투자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아침부터 그의 리딩을 듣기 위해 카페를 찾는 사람들은 수 백 명에 이르러 카페는 접속에 어려움을 겪을 정도여서 그 뜨거운 인기를 짐작할 수 있다.

수많은 개미들의 원금회복과 인생역전을 위해 봉사하고 있는 장진영씨는,
“주식투자에 자신감이 부족한 개미들은 물론, 어려움을 느끼는 개인 투자자라면 인터넷을 통해 무료로 공개하고 있는 3가지 매매비책 (http://jnbstock.com/loe.html?section=LOEFree )을 꼭 참고한 후 실전투자에 나서기를 당부했다.

더불어, 최근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두산엔진, 현대건설, 아토, 삼성전자, 서울반도체, 케이디씨, 한성기업, 와이솔, 현대해상, 신라에스지 등의 종목들에 대해서도 분석이 끝난 자료를 카페에 공개해 두었으니 반드시 사전에 해당 분석자료를 참고할 것을 다시 한 번 당부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제공: 증권사관학교 (http://www.jnbstoc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