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년간 ‘주식의 달인’으로 불리며 성공가도를 달려온 주식고수가 그동안 개미들의 100억 성공신화를 위해 노력한 사실이 밝혀지면서 큰 이슈가 되고 있다. SBS스페셜 쩐의전쟁에 재야고수로 출연한 장진영씨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자신의 10년 투자노하우를 개미들을 위해 인터넷으로 무료공개한 장진영씨는 수많은 개미들이 원금손실로 자신감을 잃고 괴로워하는 모습을 더 이상 지켜볼 수 없었다며 봉사를 시작하게 된 계기를 이야기했다.

주식투자에 실패한 개인 투자자들의 원금회복에 도움을 주기 위해 작은 인터넷 무료카페를 통해 유망종목들을 발굴한 것이 봉사의 시작이었다. 추천한 종목들이 완벽한 적중률을 기록하면서 개미들 사이에서 장진영씨에 대한 이야기가 빠르게 퍼져나갔고 지금은 카페가 접속폭주를 일으킬 정도로 많은 회원이 방문하고 있어 그 인기를 가늠할 수 있었다.

100억 인생역전을 이루는 비법에 대해 장진영씨는 자신이 카페에서 추천하는 종목들에 그가 강조하는 성공투자의 원칙이 모두 들어있다고 이야기했다. 바로 수익성이 바탕이 되면서 현재 저평가 되어있는 재료주에 투자하라는 것이다.

또한 그는 “같은 종목을 추천해도 적절한 매매 타이밍으로 1000%이상의 수익을 올리는 사람이 있는 반면에 바닥에 있을 때는 머뭇거리다가 상승하는 모습을 보고 뒤늦게 투자에 뛰어들다 큰 손해를 입는 경우를 많이 보았다”며 투자의 원칙과 더불어 매매 타이밍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하지만 많은 개인 투자자들이 매매 타이밍을 잡는데 큰 어려움을 겪는 것을 알고있는 장진영씨는 카페에 개설된 ‘실시간 무료 리딩방’ (http://cafe.daum.net/highest)을 통해 매매 타이밍을 잡아주는 봉사도 진행중이었다.

성공투자에 꼭 필요한 매수 시점과 수익실현 타이밍을 ‘실시간 무료리딩’을 통해 짚어준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개미들 사이에서는 성공투자의 왕도라 불릴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지금도 매일 아침마다 장중 리딩을 듣기 위해 몰려드는 37만 추종자들로 카페는 연일 북새통을 이루고 있었다.

그동안 수많은 개미들의 원금회복과 100억 인생역전을 위한 봉사에 헌신을 다한 장진영씨는 주식을 처음 시작하거나 주식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고 있는 투자자라면 자신의 투자 노하우가 담긴 3가지 매매비책 (http://jnbstock.com/loe.html?section=LOEFree)을 인터넷을 통해 무료공개중이니 반드시 참고하고 투자에 나설 것을 주문했다.

최근 시장에서 주목받는 한전산업, 대구도시가스, 중앙백신, 파루, AD모터스, 에스엠, 삼선리자전거, 케이티스, 에이스테크, VGX인터 등의 종목들도 장진영씨는 투자에 나서기 전 자신이 카페에 올린 분석자료를 반드시 참고할 것을 당부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제공 : 증권사관학교(http://www.jnbstoc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