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10년 주식 노하우를 개인의 인생역전을 돕기 위해 공개한 주식고수가 있어 주식실패의 고통을 ‘당한’ 개미들이 흥분하고 있다. 주식시장에서 기적적인 적중률을 기록해 ‘주식의 달인’으로 불리며 SBS스페셜 쩐의전쟁에서 재야고수로 출연했던 장진영씨가 그 주인공이다.

고공행진을 기록하며 부와 명성을 얻은 그가 인생역전을 꿈꾸는 개미들에게 자신의 10년 투자비책을 숨김없이 공개하며 봉사하겠다고 밝히자, 주식시장은 적지 않은 충격에 빠진 듯하다. 장진영씨는 인터넷 무료카페를 통해 자신만의 ‘투자원칙’이 녹아있는 성공비책을 전수하고 있었다.

바로, 수익성이 바탕이 되면서 현재 바닥권에 머물러 있는 재료주에 투자하라는 것이다. 실제로 동일한 종목을 추천해도 1000% 이상의 수익을 내며 인생역전에 성공하는 사람이 있는 반면, 공격적인 매수 습관을 버리지 못해 상승시점만 노리다가 큰 손해를 보는 경우도 많다고 설명했다.

이처럼, 원칙을 알면서도 눈앞 이익에 흔들리기 쉬운 개미투자자들에게 ‘실시간 무료 리딩방’ (http://cafe.daum.net/highest )을 통해 성공투자에 가장 중요한 매매타이밍을 잡아주는 봉사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성공투자에 가장 핵심이 되는 ‘매매시점과 수익실현 타이밍’을 실시간으로 직접 짚어주고 있는 리딩을 통해 원금회복을 달성하고 인생역전의 발판을 마련한 개인들의 실화가 퍼지기 시작하자, 무료카페에는 무려 37만 명이 넘는 회원들이 몰려 그 인기를 실감케 한다.

“지금까지 해 온 것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성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장진영씨는, 주식투자로의 성공을 절실히 바라는 개인투자자라면 카페에 공개한 분석자료와 자신의 10년 비책을 공개하는 무료 공개방송(http://jnbstock.com/loe.html?section=LOEFree )을 반드시 참고한 후 실전투자에 나선다면 결코 실패하지 않을 것이라고 당부했다.

더불어 최근 시장에서 주목받는 한전산업, STX조선해양, 액트, 중앙백신, 현대상선, 보령메디앙스, STS반도체, 모빌리언스, LG이노텍, 에스엔유 등의 종목들 역시 원칙을 지켜 투자에 임한다면 반드시 인생역전에 성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조언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제공: 증권사관학교(http://www.jnbstoc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