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뮤직(대표 김민욱)은 12일 음악포털 도시락(www.dosirak.com)에서 아이폰4 고객 10만 명을 대상으로 ‘아이폰 전용 음악감상 무료체험’ 프로 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이폰4 이용 고객은 첫째달과 셋째달 스트리밍 전용 음악감상권을 받아 무료로 무제한 음악감상을 즐길 수 있게 됐다.

KT 고객들은 올레KT클럽 별 포인트를 활용해 50% 할인된 가격으로 음악감상권을 구매할 수 있어, 프로모션 기간 종료 후에도 타 음악사이트보다 50% 저렴한 1500원으로 유선기반 음악포털 도시락과 무선기반 아이폰 어플리케이션 음악서비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KT뮤직은 아이폰용 도시락 애플리케이션의 기능도 업그레이드 했다. 아이폰4 고해상도에 맞게 어플리케이션을 새롭게 디자인했으며 도시락 플레이어와 트위터 연동기능도 구현됐다. 따라서 아이폰 이용자들은 플레이어로 음악을 듣다가 손쉽게 자신의 트위터 친구(팔로워)들에게 음악을 추천할 수 있고 트위터 친구들은 60초 음악미리듣기를 즐길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무선인터넷으로 콘텐츠를 가장 활발히 사용하는 아이폰고객이 도시락을 통해 음악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가장 경제적인 가격으로 무선인터넷 음악서비스를 이용하고 또 좋은 사람들과 음악을 함께 공유하는 ‘뮤직SNS’를 체험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정형석 기자 chs8790@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