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분석가 [주식공부]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했다.

더 이상 부연 설명이 필요 없는 초대박 종목을 발견했다. 아무리 보고 또 봐도 이런 종목을 놓치는 건 일생일대의 엄청난 후회를 가져올 것이 분명하기 때문에, 가지고 있는 모든 종목 팔아서라도 반드시 포트에 편입해야 하는 종목이다. 절대 중요한 사실은 지금까지 소문으로만 돌았던 사실이 현실화 되고 있으며, 조만간 언론에 노출되면 매수할 틈도 없이, 단숨에 상한가 터트리며 날아갈 종목이기 때문에 이 종목만큼은 하늘이 무너져도 절대 놓치지 말기를 바란다.

지난 대선 때 대운하 테마를 타고 40배 날아간 이화공영, 저탄소 녹색성장 테마를 타고 10배 날아간 삼천리자전거, 미국 모바일 결재시장 진출에 따라 15배 날아간 다날, 세계 AMOLED 시장 점유율 70% 효과로 20배 날아간 덕산하이메탈, 두바이 원전 수출 테마로 8배 날아간 모건코리아 등 대박 종목들이 가지고 있었던 재료를 능가하는, 정말이지 초대형 호재와 매분기별 엄청난 실적폭증으로 창사이래 계속해서 신고가를 갱신할 종목으로, 그 끝이 어딘지 도저히 알 수 없는 대폭등의 역사를 쓸 종목이다!

단도직입적으로 필자가 지금 발견한 종목은 주가 급등에 대한 대의 명분을 가지고 있는 회심의 승부주로, 이 종목이야 말로 지나간 우리증시에서 두고두고 회자되는 대폭등주들과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는 수십배 터질 종목으로 여러분 계좌를 단번에 억대계좌로 만들어줄 초대형 호재를 가진 종목이다.

하반기 우리 주식시장의 새로운 역사를 만들 엄청난 재료를 가지고 있고, 여러분 계좌를 수십배 불려 줄 수 있는 이 종목은 세계 IT 시장을 주도하는 삼성전자, 인텔, 애플에 동사가 천문학적인 자금을 들여 개발한 핵심부품을 공급하고 있는 것이 확인됐다. 특히 최근 극비리에 진행중인 초대형 프로젝트로 정부가 국운을 걸고 전폭적인 지지와 함께 엄청난 자금을 들여 완성한 핵심기술을 완성하여 조만간 언론에 공개될 예정인데, 이종목만 잡으면, 여러분은 엄청난 대박으로 그 동안 누리지 못했던 모든걸 누리고 살 정도의 거대한 돈을 벌 수 있는 일생일대 최대의 행운을 잡을 수 있을 것이다.

한가지만 분명히 밝혀둔다. 현재 추친 중인 초대형 프로젝트 + 증권정보 FN GUIDE 에 따른 상장종목 1800개 종목 중 2010년 상반기 최고의 실적폭증 1위 업체 + 현재 해당분야 60% 시장점유율로 글로벌 1위 + 앞서 언급한 대규모 극비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핵심기술 보유 등. 이 종목이 가지고 있는 초대형호재와 숨겨진 극비재료 그리고 엄청난 실적폭증으로 이 종목은 반드시 날아갈 수밖에 없고 그래서 절대적인 폭등수익을 가져다 주는 것은 시간문제다.

첫째, 주식으로 인생을 역전 시킬 수 있는 일생일대 최고의 기회를 절대 놓치면 안된다.

지난해 우리시장을 흔들어 최소한 10배 이상의 시세를 터트린 다날--덕산하이메탈--케이디씨--모건코리아--그리고 필자가 계속해서 반복 추천하면서 반드시 매수할 것을 수십번 강조한 종목으로 최근에 8배 날아간 삼영홀딩스 그리고 5배 날아간 큐로홀딩스의 뒤를 이어갈 강력한 핵심 종목으로, 이 종목 또한 10배 이상의 초대박을 터트려줄 완벽한 종목으로 이 종목은 필사적으로 반드시 포트에 편입하기 바란다.

둘째, 상상을 초월하는 실적으로 지수와 무관하게 지속적인 급등시세가 확실하다.

실적이 기하 급수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1분기 실적이 2009년도 총 실적을 이미 갈아 치우며 매분기별 새로운 실적으로 분기별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으며, 올해 창사이래 유례 없는 사상최대 실적으로. 최근의 실적장세에서 실적만으로 수백% 급등할 수밖에 없는 종목이다.

셋째, 모든 이동평균선을 한 점으로 수렴 후, 폭발적인 거래량 증가와 함께 폭등초입 단계 진입.

지금 시중에 풀린 단기 유동자금과 핫머니까지 속속히 유입되며 기존세력과의 물량을 확보를 위한 극한의 상황이 펼쳐지고 있어 유통물량이 씨가 마르고 있다. 이 종목 또한 망설이는 순간 날아가 버릴 폭등 초읽기에 진입한 상태이기 때문에, 지금이 초절정 매수구간 이고, 현시점은 초를 다투는 시급한 상황으로 매수 기회를 놓치지 않을까 하는 절박한 시점에 놓여있다.

마지막으로 여러분이 진정으로 대박을 원한다면, 오늘 필자가 추천하는 종목을 반드시 매수하기 바란다, 실속은 없고 껍데기만 화려한 종목, 단지 30~40% 수익을 가지고 대폭등이니, 단기간 수십배 불려 준다느니 하는, 상투적이고 단발성 시세로 끝날 조잡한 종목이 아니다.

필자의 20년 투자인생의 명예를 걸고 확실하고 단호하게 말하지만 여러분이 진정한 대폭등, 그리고 수십배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종목을 진정 원한다면, 필자가 지금 추천하는 종목을 절대 놓치지 말고 반드시 매수해서 보유하기 바란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273번 [주식공부]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부의창조 (☎ 060-800-4300 ▶ 1번 ▶ 438) : 10연상↑ 폭등시세 줄 세력주가 또 나온다!
◎ 핵폭풍 (☎ 060-800-4300 ▶ 1번 ▶ 463) : 단독공개, 2시 이후 재료 터지며 시세분출할 종목!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게시판]
코아브리드/이미지스/젬백스/넥센테크/동원금속/손오공/하이쎌/미성포리테크/제너시스템즈/태원물산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추천종목 더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bbs/board.php?bc_id=informercial&cmp=hankyung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