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 분석가 “핵폭풍”은 투자 전략을 통해 다음 종목을 제시하였다.

금일 공개하는 종목은 결사의 각오를 다진 세력들이 주가를 끌어 올리기 위해 호재성 재료를 준비하고 있는 종목으로 몇 십% 급등으로 끝날 시시한 종목이 아니기 때문에 지금까지 손실이 많아 한방이 필요한 모든 투자자들 그리고 세력과 동참해 대박의 수익을 챙겨보고 싶으신 분들에게 절호의 찬스가 될 것이다.

동사는 대박을 터뜨리는 종목들의 특징을 모조리 가지고 있는 기업으로, 최근 시장에 삼성과 관련된 테마가 불을 뿜고 있는데 동 기업이 바로 삼성 갤럭시S의 중요 부품을 독점으로 공급하고 있어 이 재료 공개와 함께 바로 상한가로 치달으며 급등의 시세를 뿜어 낼 것이다.

특히 이 분야의 핵심 원천기술을 확보하고 있어 관련분야의 독점 매출이 일어 나고 있고 삼성의 갤럭시S에 이어 이번달 말 출시될 아이폰4의 테마에 합류 할 수 있는 종목이기 때문에 2가지 테마가 겹쳐 진다면 300%~400%는 우습게 날아갈 종목이다.

실적 역시 갤럭시 하나로 100% 이상 폭증하고 있어 이 점을 미리 인지한 최소 10배 이상의 폭등시세만 전문적으로 노리는 세력들이 입성하고 있다는 소문과 함께 다음주를 기점으로 회사 본질을 바꿔버릴 초대형 재료 2개까지 은밀하게 진행되고 있어, 조만간 주가폭등의 불을 뿜으며 현 주가는 역사속으로 사라져 버릴 것이다

마지막으로 그 동안 원금손실로 절박한 심정에 있는 투자자들은 오늘 이 글을 읽는 순간 만사를 제쳐두고 무조건 매수해 두길 바라며, 지수가 폭락하던, 폭등하던 신경 쓰지 말고 이 종목만 매수한다면 껍데기만 화려하게 포장되어 개인들을 속여 이득을 챙기려는 종목들과는 차원이 다른 여러분 인생을 바꿔 줄 종목이니 10년에 한번 올까 말까 하는 천금 같은 기회를 반드시 붙잡길 바란다.

첫째, 삼성테마 대장주! 갤럭시 타고 주가 급등한다!

시장의 흔들림속에서 삼성테마는 화려하게 불을 뿜고 있다 삼영홀딩스를 비롯해 메디포스트 등 삼성 관련주들은 신고가를 연이어 달성하고 있는데 동기업 역시 삼성테마의 핵심종목으로 다음주를 기점으로 시장에서 폭등의 시세를 보여줄 것이다. 이미 주가가 서서히 움직이고 있어 한시가 급한 상황으로 온 힘을 쏟아 매집에 열을 올리기 바란다.

둘째, 극소수만 가진 원천기술 확보! 이 종목 지금 당장 무조건 터진다!

허접한 기술 공개로 상한가 몇방 치고 물러날 시시한 종목이 아니다. 스마트폰 사업의 핵심 원천 기술을 가지고 있어 매출이 폭발하고 있고 거의 독점을 하고 있다 보니 이 결과는 당연한 것이다 전세계 극소수 만이 가지고 있는 이 기술이 공개된다면 주가가 얼마나 폭등할지 여러분의 상상에 맡기겠다.

셋째, 더 이상의 눌림은 없다. 지금이 시세 터지기 전 마지막 기회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기본 10배 이상만 노리는 세력들이 극비리 들어오고 있다. 필자 역시 은밀한 경로를 통해 정보를 입수하였고 현재 시장에 이 사실을 아는 사람은 필자의 회원들과 이 글을 읽고 있는 투자자 여러분이다. 세력들이 낮은 가격에 물량을 매집하기 위해 끊임없이 누르고 있는 지금이 시세 터지기 마지막 구간으로 판단된다.

지금 이 기회를 놓친다면 향후 갤럭시S와 아이폰의 수혜주로 급등을 하고 있는 이 종목을 보며 땅을 치고 후회를 하고 있을 것이다. 마지막으로 시세가 터지기 전 지금 매수하여 그 동안 주식으로 고통을 당함 설움을 날려 버리며 대박의 꿈을 이루시길 바란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463번 [핵폭풍]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광개토 (☎ 060-800-4300 ▶ 1번 ▶ 297) : 원금 10배 만들 큰손 매집 종목이 대파란을 일으킨다!
◎ 급등고수 (☎ 060-800-4300 ▶ 1번 ▶ 767) : 삼영홀딩스 능가할 대박종목을 여기서 터진다!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게시판]
SNH/NCB네트웍스/일진다이아/대원전선/아토/휴먼텍코리아/하이쎌/CU전자/멜파스/SGA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추천종목 더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bbs/board.php?bc_id=informercial&cmp=hankyung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