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 분석가 [주식영웅]은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했다.

지수조정에 상관없이 대형 급등이 감지된 세계 최초 신기술을 개발한 황금주를 발굴했다. 7월은 종목차별화가 극심하게 전개될 것이며, 종목만 잘 잡으면 폭발적인 수익창출이 가능하게 될 절대적인 기회의 장이 될 것으로 예상되기에 단기 200%의 수익은 무리 없이 달성할 수 있는 황금주이다.

필자가 추천하려는 종목은 차세대 신사업에서 핵심기술개발 호재 + 폭발적 실적증가 + 세력 선매집 + 저평가까지 완벽한 급등재료를 아무도 모르게 숨긴 채 정부정책의 직접적인 수혜로 급등의 차트를 휘몰아칠 천원대 특급종목이다.

가슴 떨리고 심장이 요동치는 듯한 이 흥분과 전율을 글을 통해 전해줄 수 없다는 것이 안타까울 따름이며, 약속할 수 있는 것이라고는 이 한 종목이야말로 그 동안의 주식투자로 힘들었던 근심과 걱정을 단방에 씻겨줄 최고의 슈퍼 황제주라고 자신 있게 말하는 바이다.

그야말로, 시장의 판도를 바꿀 경이적인 종목으로써, 녹색IT 분야에서 없어서는 안될 미래의 핵심기술을 확보했다. 이 기술은 미래 녹색IT 분야에서 성능을 10배나 향상시킬 수 있는 기술로 세계 최고의 성능을 자랑하고 있으며 차세대 제품으로 부각하고 있어 국내 증시 역사를 새롭게 쓰게 될 원동력이 되고 있다.

더욱 놀라운 것은 실제적인 규모만 수백조원이 넘는 빅시장을 정부가 대규모로 지원을 해 줄 것인데, 바로 이 회사가 대규모 특혜를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수출이 폭증하고 있어서 적자에서 흑자기업으로 변모하고 있는 환골탈태의 기업이며, 2010년의 성장세는 감히 상상도 할 수 없기에 5배 이상 주가가 급등해도 고평가 논란의 여지가 없는 알짜배기 종목이다.

마지막으로 한번 급등이 시작되면, 중간에 편입 하기는 상당히 부담스러운 만큼, 시세가 터지기 전, 이번 주를 중심으로 매수해야 대박 수익을 챙길 수 있다. 7월의 새로운 스타주 탄생을 예고하고 있으며 이제 급등이 시작된다면, 매수하고 싶어도 못 사고 급격하게 날아가 버릴 종목이기에 다급한 마음으로 급히 전한다.

첫째, 정부정책 강력한 실질적 수혜주!

2년 새 10배로 급성장할 거대시장에 이 기술을 선점하기 위한 정부정책에 따라 대기업들이 대거 참여를 서두르고 있다. 하지만 동사는 이미 관련 기술을 세계최초 개발하고, 정부 정책의 포커스와 절묘하게 맞아 떨어지는 신 테마의 실질 수혜주다.

둘째, 초일류 에너지 핵심 원천기술 개발한 스타주!

세계의 초점이 맞추어져 있는 녹색혁명의 최고 기술주이다. 세계적으로 녹색에너지 산업의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그 중심에 있는 회사이다. 대기업에서도 탐 낼 만큼 세계최고의 핵심원천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외국 선진국에서 수백조 원의 정책을 수행하게 되면 핵심수혜를 받게 될 것이 뻔한 황금주이다.

셋째, 신성장동력 본궤도 진입으로 실적 폭증! 그러나 주가는 초 저평가!

단기간에 턴어라운드에 성공하고, 이익이 5배 이상 폭증해도 놀라울 것이 없는 회사이다. 전세계가 이목을 집중하는 신사업이 본궤도에 진입하며 주가는 탄력을 받기 시작했는데, 아직 상한가 하나 만들지 않고 철저하게 눌려 있다. 분명 의도적인 누르기로 실적 폭증보다 큰 특급재료가 조만간 터져줄 것으로 기대되는 자리다.

넷째, 적자에서 흑자기업으로 환골탈태 중! 주가는 역사적 저평가!

전세계적인 녹색성장 정책에서 기다리던 핵심 기술이기에 기하급수적 매출증가와 함께 놀라운 실적폭증을 가져오며 기술선점으로 세계를 호령하고 있다. 그러나 본격 매출발생이 진행되는 초기단계이기에 입이 떡 벌어질 정도로 과도하게 저평가된 종목이다.

다섯째, 수만원의 가치를 가지고도 천원대에 머무르고 있는 초저평가주!

이렇다 할 시세를 상장 이후 단 한번도 내지 못하고 시장에 철저하게 흑진주로 숨겨져 왔으나, 이제 주가가 제자리를 찾기 위해 폭등시세의 일보직전이다. 또한, 주가는 터무니없는 천원대의 저가주이다. 한번 급등이 시작되면, 중간에 편입 하기는 실로 어려운 만큼, 시세가 터지기 전에, 반드시 지금 매수해야 대박수익을 챙길 수 있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585번 [주식영웅]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증권돌이 (☎ 060-800-4300 ▶ 1번 ▶ 412) : 인생역전 시켜줄 종목이니 반드시 매수하라!
◎ 핵폭풍 (☎ 060-800-4300 ▶ 1번 ▶ 463) : 수천억 수주 공개임박, 오늘이 마지막 기회!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게시판]
이미지스/SKC 솔믹스/한국화장품제조/아이피에스/뉴인텍/주성엔지니어링/주연테크/한화케미칼/삼성전기/현대해상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추천종목 더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bbs/board.php?bc_id=informercial&cmp=hankyung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