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 분석가 [주식 정보]는 다음과 같이 투자 의견을 피력하였다.

단도직입적으로 10년만에 다시 한번 대박의 기회가 왔다! 현재가 몇 백원대 불과한 초저가 종목이 불과 1년만에 수백억원대의 흑자의 불기둥을 기록하며 초우량 기업으로 바뀌고, 여기에 정부정책의 극비재료까지 있으니, 이미지스와과 SBS콘텐츠허브, CMS로 통하는 대박주 계보를 잇게 할 기적 같은 회사이다.

무엇보다 동사가 가지고 있는 이슈들이 극도로 민감한 재료들인 만큼, 지금 시장에서 철저한 함구령 속에 준비중인데, 빠르면 다음주 초부터 조금씩 수면위로 올라올 경우 대규모 선취매 세력으로 인한 상승속도가 빨라질 수 있는 만큼, 정말 날라가기 전에 이 종목만큼은 반드시 서둘러 매수하여야 할 것이다.

특히, 장부가의 절반에도 미치지 못하는 절대 저평가 구간에서 시작되는 종목인 만큼, 이변이 없는 한 최소 100%이상의 수익은 담보되는, 그야말로 매수만 해도 수익이 날 수 밖에 없는 확실한 안전마진까지 확보한 최고의 승부주임을 강조한다.

모든 것이 완벽하게 준비되고, 최고의 매수타이밍에 진입한 만큼, 한 기업의 태생자체가 뒤바뀔 수 있는 엄청난 일이 곧 터질 것이다. 하루 이틀 반짝하는 재료가 아닌 시장이 깜짝 놀랄 거대한 쓰나미 같은 이슈들이 연속적으로 터지게 될 것이다.

새로운 시세를 위해 기니긴 바닥을 지나 상승초기의 완벽한 맥점을 만틀고 상상하기 힘들 정도의 수직폭등은 쉽게 예견할 수 있으니, 보수적으로 잡아도 300%이상의 수익은 충분 할것이다.

이젠 정말 마지막 기회가 될 것이다. 그 동안의 근심과 걱정을 한방에 씻겨줄 최고의 명품주가 될 것임을 확신하며, 절대 이번만큼은 작은 수익에 연연하지 말기를 간절히 바라며, 동사의 거침없는 급등랠리에 동참해 보시기 바란다.

첫째, 줄상한가는 이런 종목에서 터진다! 백원대 기업의 수백억대 흑자 불기둥!
2010년 무려 미국에 1억불 규모의 수출과 세계굴지의 투자파트너의 수백억대 자금 지원등 이미 상반기에만 사상최대의 영업이익 흑자를 기록하면서, 작지만 초우량 글로벌 회사로의 턴어라운드가 시작 되었다. 청산가지 절반에도 못 미치는 숨겨진 보석같은 종목으로 현재가 몇 백원대에 불과한 동사의 주가는 세력들의 철저한 주가관리하에 불기등의 폭발신호가 임박해 있다.

둘째, PBR 1배 미만! 청산가치에도 못 미치는 초절정 저평가!
지금 시장의 큰 자금들이 이제 새로운 이슈종목을 찾는데 혈안이 되었는데, 동사는 실적뿐 아니라 특급호재가 줄줄이 대기, 여기에 적정가 1/10수준으로 초 저평가된 상태여서 세력들이 주가를 맘 놓고 띄울 명분이 있는 2010년 초대박 명품주식이다.

셋째, 이 종목은 지금 매수를 안 하면, 나중에 추격해도 못 잡는다!!
단기간 재료가 뜨며, 상한가 몇 방 나오고 물러날 그런 종목이 아니다. 동사는 역사적 대바닥을 찍고, 최근 거래량 증가와 함께 서서히 주가를 들어 올리며, 회사 창립 이후 처음 보는 어마어마한 장기 대상승 파동을 그리고 있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724번 [주식정보]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폭등비밀 (☎ 060-800-4300 ▶ 1번 ▶ 389) : 단기 600%터진 제2의 매일상선 또 찾았다.
◎ 레드블루 (☎ 060-800-4300 ▶ 1번 ▶ 525) : IT 독자기술을 바탕으로 세계를 뒤흔들 초대박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넥스콘테크/웅진코웨이/AD모터스/온미디어/메타바이오메/디지탈아리아/모바일리더/선도소프트/아이앤씨/이노셀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추천종목 더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bbs/board.php?bc_id=informercial&cmp=hankyung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