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 분석가’폭등비밀’은 다음과 같은 투자 의견을 피력하였다.

각설하고 이제 남은 시간이 별로 없고, 긴 설명 조차도 필요 없다. 지금 당장 그 어떤 수단을 동원해서라도 동사의 물량이 나오는 데로 무조건 싹쓸이 해 두길 바란다.

한마디로 동사는 주식시장 역사상 15배~30배 이상 화려한 수익률로 한 시대를 풍미했던 새롬기술, 플래닛82, 헬리아텍, 리타워텍의 부활을 알리는 종목으로 지금 당장 얼마나 잡을 수 있을지는 모르지만, 반드시 천기누설에 해당되는 종목이기에 절대로 함부로 발설하지 말고 무덤까지 가져갈 자신이 있다면 지금 당장 모든 종목을 팔아서라도 갈아타길 바란다.

정말이지 이 종목을 찾는 순간 온몸에 흥분과 전율의 기운이 감돌아 아무것도 할 수 없을 정도로 너무 놀랬다! 숨겨진 재료가치만으로도 지난해 15배의 대박을 안겨준 케이디씨와 견주어 전혀 손색이 없고, 여기에 스마트머니를 이끄는 큰손세력이 가담하고 있으니 이 종목을 매수하는 순간 종목 하나로 팔자를 고친다는 말을 실감할 수 있을 것이다.

우선 동사는 에너지플랜트분야에서 전세계적으로 유일하게 인정을 받고 있는 업체로 전통주력사업에 신기술을 접목하여 생명공학과 나노분야에 센세이션을 일으킬 획기적인 신물질을 개발함에 따라 이러한 사실만으로도 최소 5배 이상의 급등의 사유가 발생되고 있다.

여기에 더욱 더 놀라운 사실은 300조시장을 형성할 러시아 가스전사업에 있어서 독점권이 가능해짐에 따라 세계적으로 엄청난 파장이 예고되고 있어, 조만간 모든 언론에 대서특필되는 기염을 토하게 될 것이다.

이처럼 연속상한가로 날려버릴 극비재료가 전혀 공개되지 않아 현 주가가 1천원대에 머물고 있다라는 점이 도무지 믿기지 않을 뿐이고, 이러한 사실이 증권가를 움직이는 극소수의 세력들에게 알려지면서 수백억원대를 굴리는 사모펀드까지 작정하고 덤벼들고 있는 만큼, 결사적으로 매수하고 보유하기 바란다.

지금 이 순간도 수십만주씩 매물이 사라지고 있다! 절대 머뭇 거리거나 망설이지 말고 과감하게 승부수를 던져라.

필자는 풍력발전에 대한 확실한 믿음으로 전국방방곡곡에 설치된 풍력타워기를 직접 눈으로 보고, 그에 대한 폭발적인 수요를 확인하여 유니슨과 태웅을 추천하여 500%~1000% 수익을 안겨줬던 것처럼 이 회사를 탐방할 때 마다 확인되는 믿어지지 않는 기업가치와 성장성은 현 장세에 기적을 이룰만한 급등의 전제조건을 모조리 갖춰 그야말로 2010년 최고의 돌풍주가 될 것임을 확신한다.

지금 이순간도 필자는 “혹시나 매수할 틈도 없이 갑자기 날려가 버리면 어떡하나?” 하는 조마조마한 마음으로 지켜보고 있는데 이번이 마지막이라 생각하고 당신의 주식인생을 한방에 바꾸고 싶다면 이 한 종목에 집중하길 바란다.

첫째, 단 한번 매수로 당신의 투자 인생이 바뀐다!
동사는 고도의 축적된 기술과 경험을 토대로 반도체, LCD, 정밀전자, 비철금속 등 산업설비분야와 환경분야에 이르는 모든 플랜트분야에서 세계TOP 5위안에 드는 경쟁력을 갖추고 있으며, 누구도 생각하지 못했던 나노, 바이오, 정밀화학 분야까지 신기술을 접목한 획기적인 사업방식을 이룩함에 따라 시장에 엄청난 파장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따라서 이러한 가치를 눈치챈 세력들은 수개월에 걸쳐 물량을 장악했는데, 여기에 존재하는 세력은 조막손이 아닌 절대 권력을 가진 엄청난 세력으로 기관과, 외국인도 도저히 감당이 안 되는 천문학적인 자금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앞으로 펼쳐질 급등시세에 대해선 아무도 고점을 장담할 수 없을 것이다.

둘째, 이번이 마지막! 당신의 모든 것을 걸어라!
세력들의 물량조절이 정말로 완벽하다고 극찬할 수 밖에 없다. 캔들과 거래량의 조건이 급등시세를 내기 위한 마지막 절정단계로 정보력에서 한참을 앞선 세력들에 의해 유통물량이 장악되어 가고 있기 때문에 여기서 지체하다간 원하는 만큼 매수도 할 수 없을 것이다.

한 번 급등이 시작되면, 중간에 편입하기는 실로 어려운 만큼, 시세가 터지기 전에 반드시 지금 매수해야 대박수익을 챙길 수 있다.

솔직히 이런 종목에서 대박 터트리지 않으면 도대체 어떤 종목에서 대박을 터트릴 수 있겠는가!

이번 기회에 이 종목으로 포트를 확 바꿔 엄청난 돈을 만져 보길 바라는 절박한 심정으로 추천하므로 이번 추천주는 절대 놓치지 말 것을 다시 한 번 강력하게 당부한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389번 [폭등비밀]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레드블루 (☎ 060-800-4300 ▶ 1번 ▶ 525) : IT 독자기술을 바탕으로 세계를 뒤흔들 초대박주
◎ 조금규소장 (☎ 060-800-4300 ▶ 1번 ▶ 927) : 6월을 주도할 숨겨진 폭등 테마를 공개합니다.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넥스콘테크/웅진코웨이/AD모터스/온미디어/메타바이오메/디지탈아리아/모바일리더/선도소프트/아이앤씨/이노셀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추천종목 더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bbs/board.php?bc_id=informercial&cmp=hankyung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