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 분석가 ‘조금규소장’은 다음과 같은 투자 의견을 피력하였다.

금일 공개할 종목은 거두절미하고, 이번 주를 기점으로 재료가 터지면 매수할 짬도 없이 바로 상한가로 치달아 매수세의 문을 닫고 한달 내내 폭등의 가속을 밟을 6월장 최고의 급등 임박주다.

일단 급등이 시작되면 웬만한 강심장이 아니고서는 도무지 따라 붙을 수 없는 종목이라 자신하며, 단기간에 10배 이상의 대박 수익률을 꿈꾸는 투자자를 위해 비장한 마음으로 공개키로 한 만큼 이 글을 보고도 놓친다면 평생 두고두고 한이 될 것이다.

특히 그 동안 수 없이 많은 기회를 놓쳐서 발만 동동 구르셨던 분들이나 혹은 먼 산만 바라보고 계셨던 분들께는 절망에서, 희망으로 대역전 드라마의 전기를 마련해 드릴 것으로 확신하면서 금년 주식시장을 평정할 초특급 종목이기에 이번 만큼은 기회를 꼭 잡길 바란다.

그 동안 엄청난 상승주도 했던 풍력, 태양광, 원자력테마의 계보를 잇는 핵융합테마, 아직 일반투자자들에게 노출되지 않은 생소한 테마라는 점에서 더욱 주목하고 선점할 필요가 있다.

동 기업은 핵융합테마 주도주로 재료공개와 함께 신고가 행진을 달려줄 종목이며 필자의 명예를 걸고 분명하게 이야기 하지만 그 동안 단기 강력한 수익을 주었던 소디프신소재, 유진테크,아토 보다 몇배 강력한 탄력을 받으며 급등주의 바통을 이어 받을 종목이 확실하다 단언할 수 있다.

세력들 역시 상위권 큰손들만이 이 정보를 가지고 이미 매집에 들어간 상태이기에 물량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점과 수익에 목말라 하시는 투자자 여러분에게 희망이 되고자 피를 토하는 심정으로 공개 하오니 목숨 걸고 소량이라도 매수에 동참하길 바란다.

자, 마지막으로, 투자자의 폭발적인 수익률을 자신하는 확실한 이유는 다음과 같다.

첫째, 원자력 대박 테마의 계보를 잇는 핵융합에너지 대장주
초기 6조원 이상의 시장 형성에 이어 천문학적인 성장 테마 그린에너지 필요성에 대한 공감대가 형성되고 있는 가운데 그 동안 급등테마로 시장을 주도했던 원자력의 뒤를 이를 차세대 테마인 핵융합테마주의 대표주로 원전의 대장주인 보성파워텍보다 강력한 시세 폭발을 보여줄 종목이다.

둘째, 그린에너지, IT융합산업 육성을 위한 정부정책 프로젝트 지원 수혜
그린에너지 등 독점적 기술과 풍부한 경험을 지닌 검증된 신뢰성을 바탕으로 정부의 정책 파트너로 선정고 정부지원책 구체화에 따른 재료 부각으로 강한 상승분출 기대주

셋째, 신사업부문과 축적된 기술과의 시너지효과 분출로 성장메리트 노출
화공기기, 플랜트유지보수에 이어 생명과학, 원자력, 핵융합, 태양전지 부문까지 향후 선진국 중심의 핵심 프로젝트를 모두 장악하면서 엄청난 성장메리트로 기업의 가치와 함께 주가 역시 바뀔 초 대박주다.

넷째, 엄청난 유보율 낮은 부채 지속적인 매출성장 폭발적 이익 증가추세!
업종대비 엄청나게 높은 유보율과 낮은 부채비율 폭발적인 영업이익으로 글로벌 대기업의 부러움을 사고 있는 중소기업이다. 일반투자자 노출 시 상상도 못할 시세가 곧 폭발할 것이다.

다섯째, 상승시마다 물량 쓸어 담고 있다. 피말리는 혈전!
상승시 마다 물량을 쓸어 담고 2차 상승 또 물량을 매집하고 유동물량 씨가 마르고 있어 본격적인 상승패턴을 보일 경우 물량공백에 의한 폭등이 연출될 종목 시세 급등이 임박한 상황으로 서두르지 않으면 단 한번뿐인 절호의 매수기회를 놓칠 수 있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927번 [조금규소장]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제우스 (☎ 060-800-4300 ▶ 1번 ▶ 851) : 지금 사야만 하는 종목!
◎ 레드블루 (☎ 060-800-4300 ▶ 1번 ▶ 525) : IT 독자기술을 바탕으로 세계를 뒤흔들 초대박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휴먼텍코리아/금호산업/코오롱아이넷/차바이오앤/메리츠화재/한국콜마/클루넷/한솔PNS/뉴인텍/현대피앤씨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추천종목 더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bbs/board.php?bc_id=informercial&cmp=hankyung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