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 분석가 [주식 정보]는 다음과 같이 투자 의견을 피력하였다.

단도직입적으로 금일 필자가 제시하는 이번 특집 추천주는 이변이 없는 한 최소 6개월 이내에 최소 300%이상의 수익은 담보되는 최고의 종목인 만큼, 그 동안의 수익이 없어 가슴앓이 해온 투자자라면, 정말 인생 역전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찾아온 이 종목만큼은 반드시 매수하시기 바란다.

최근의 급등락장세 속에서도, 거대 세력들의 주가관리는 모든 것이 짜여진 각본처럼 완벽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필자가 지금까지 수없이 많은 종목을 발굴해 왔지만, 철저하게 잠긴 유통물량, 언제든지 떠오를 수 있는 강력한 주가 모멘텀, 그리고 시세의 대바닥속 매집성 거래 등 이처럼 강력한 시그널을 보내는 종목은 본적이 없다.

특히, 엄청난 급등락장에서도 유유히 주가관리를 받아온 만큼, 필자가 입수한 재료가 시장에 노출되기만 한다면, 당장에라도 상한가로 직행할 종목이니, 반드시 날아가기 전, 물량부터 챙겨 놓아야 할 것 이다.

지금까지 근심과 걱정을 한방에 복구 하고도 남을 것이며, 오늘을 기점으로 모든 조건을 갖추고 바닥에서 핵폭탄을 터트리며 날아가기 시작하면 이 종목은 최소한 투자원금의 5~6배 아니 그 이상의 큰 돈을 벌어 인생을 역전 시켜 줄 2010년 상반기 필자가 마지막으로 승부수를 띄우는 종목이다

시가총액 200억원대에 작은 기업이 세계 최고의 기술력 하나로 전세계는 물론 국내시장 점유율 50%가 넘는 세계적인 IT기업과 전략적 파트너를 맺음으로 이미 1분기 영업이익만 1100%가 넘는 실적을 달성하며 폭발적인 성장이 시작되었다.

일반인들로는 거의 상상도 할 수 없는 세계최고의 기술력과 이익률이 이제 모든 증권사 애널리스트들의 관심과 탐방은 줄을 이을 것이며, 그 동안 상한가 한방 먹으려다 피땀 흘려 얻은 소중한 재산을 한번에 탕진하는 그런 허접한 종목과는 차원이 다른 최고의 급등랠리가 기대되는 대박종목인 것이다.

확실하고 분명하게 강조하지만, 지금은 절대로 어렵게 매매를 할 필요가 없다. 현 시점에서는 시장을 사로잡을만한 강력한 재료와 투자자들이 과감하게 베팅을 할 수 있는 이슈가 준비된 종목에 대해 집중적으로 저가 선취매 해야만 큰 수익을 거둘 수 있다.

이젠 정말 마지막 기회가 될 것이다. 그 동안의 근심과 걱정을 한방에 씻겨줄 최고의 명품주가 될 것임을 확신하며, 절대 이번만큼은 조그마한 수익에 연연하지 말기를 간절히 바라며, 동사의 거침없는 급등랠리에 동참해 보시기 바란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724번 [주식정보]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조금규소장 (☎ 060-800-4300 ▶ 1번 ▶ 927) : 초특급 재료로 급등랠리를 선도할 주식을 매수하라.
◎ 폭등비밀 (☎ 060-800-4300 ▶ 1번 ▶ 389) : 6월 필승 종목! 100만원이면 원금회복이 가능하다.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이미지스/파트론/에스에이티/세우글로벌/피엘에이/코리안리/에피밸리/비츠로시스/비츠로테크/일신석재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추천종목 더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bbs/board.php?bc_id=informercial&cmp=hankyung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