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에 노출되자마자 한 달 만에 150%이상 급등한 신성ENG(104110)를 놓친 개인 투자자라면 이번 극비재료 보유주는 반드시 매수해 두시기를 바랍니다. 해당 종목은 대박을 터뜨리는 종목들의 특징을 두루 갖추고 있으며, 정부정책 수혜주로서 가장 큰 수익을 달성할 것으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가치, 재료, 수급을 기반으로 정부정책재료 집중분석에 나선 ‘증권사관학교(http://www.jnbstock.com )’는 6월을 기점으로 이슈화될 상승종목을 추천하고 있다. 특히 증권사관학교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에서 발굴․추천되는 종목들은 모두가 강조할 수밖에 없는 것으로 극단적인 폭등랠리의 연출이 예상돼 개인 투자자들에게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증권사관학교에서 추천에 나선 종목들은 SBS스페셜 ‘쩐의전쟁’을 통해 개인 투자자들에게 널리 알려진 장진영 소장이 직접 참여했기에 기대수익은 더욱 큰 것으로 알려졌다. 장진영 소장은 활동초기부터 탁월한 종목발굴 능력으로 높은 인기를 구가한 인물이다. 추종자 3,000여명이 모여 장진영 소장의 투자전략을 배우고 익히겠다는 일념으로 다음 무료카페 ‘증권정보채널 (http://cafe.daum.net/highest )’을 창설했을 정도다.

장진영 소장이 10년 동안 사용한 특급 투자전략을 바탕으로 실전투자에 나서고 있는 ‘증권정보채널’ 회원들은 상상을 초월하는 수익을 달성하고 있다. 정부정책 수혜주로 올해 상반기 높은 수익을 분출한 아이리버(060570), 넥실리온(098400), KEC(092220), 네오엠텔(096040), 위다스(056810), 서화정보통신(033790), 이루온(065440), CS(065770)를 매매해 각각 100~300%의 기대수익을 실현한 것이다.

이와 관련해 증권정보채널을 이용하는 개인 투자자들은 보다 체계적이고 확실한 수익을 얻고자 증권사관학교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를 이용한다고 귀띔했다. 모두 바닥권에서 저평가된 수혜주를 매집해 나가는 전략을 사용하기 때문에 추천종목이 얼마돼지 않더라도 걷잡을 수 없는 수익을 분출하기 때문이다.

증권사관학교 (http://www.jnbstock.com )는 이와 관련해 “지금은 대형재료 6가지를 보유한 종목을 긴급 추천하고 있다”면서 “곧 단계적으로 재료가 나올 것이니 만큼 많은 개인 투자자들이 이를 통해 크나 큰 혜택을 받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아울러 “장진영 소장이 공개한 분석서 가운데 특히 강조하는 10가지 급등조건에 가장 만족하는 만큼 폭발적인 상승세가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증권사관학교에서 분석이 이루어지고 있는 관심주로는 삼성전자, 한솔PNS, 케이디씨, POSCO, 삼성전기, LG디스플레이, 현대제철, 루멘스, LG이노텍, 현대중공업, 현대차, 게임하이 등 이다. 장진영 증권사관학교 소장은 해당 종목과 관련해 재무 분석과 기술 분석을 반드시 확인하고 구체적인 매매 타이밍을 포착, 실전 매매에 나서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증권사관학교 (http://www.jnbstock.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