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 분석가 [김대성소장]은 다음과 같은 투자 의견을 피력하였다.

필자는 지난 4월 독보적 급등주 발굴기법을 바탕으로 수많은 대박 급등주를 추천한데 이어 5월 본격적인 시세분출이 진행될 대의명분을 갖추고 있는 종목을 또 다시 발굴했다.

최근 반도체장비, LCD장비업체들이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는데 필자가 3000원부터 강력 매수를 강조했던 유진테크, 아이피에스등이 500%정도의 상승율을 기록하고 있고 지난해 하반기부터 추천했던 주요 반도체 장비업체들도 턴어라운드라는 확실한 대의명분을 바탕으로 300%정도의 수익은 기본적으로 올리고 있다.

누구나 모두 알고 있는 재료로는 제대로 된 대박주를 잡지 못하는 것이 주식시장의 섭리이고 고수익을 올리기 위해서는 확실한 급등의 명분을 갖추고 있는 종목을 정확한 투자 급소에서 선취매 하는 것이 중요하다.

오늘 추천종목은 에너지와 환경부분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할 만큼 뛰어난 기술을 확보한 고성장기업이고 정부 정책의 핵심 수혜주다. 또한 유가가 연중최고치 경신을 앞둔 상황에서 시장의 주목을 받을 수밖에 없는 종목으로 이미 선도세력의 물량확보가 경쟁적으로 펼쳐지면서 매집이 진행되고 있다.

분명하게 말하지만 지금은 종목 하나만 잘 잡으면 그 동안 고생한 것을 모두 만회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고 있다. 완벽한 바닥에서 비밀리에 매집 되었고 개인투자자에게 전혀 노출되지 않은 종목으로 한번 터지기 시작하면 매수할 기회도 제대로 주지 않고 곧바로 수직상승하며 초대형 랠리가 펼쳐질 5월 최대의 급등 임박주다.

이 종목은 현재 다음과 같은 사항을 기반으로 대박시세 연출의 터닝포인트를 맞이하고 있다.

첫째, 탁월한 재무구조, 극도로 저평가된 주가!
부채비율은 10%, 유보율은 1200%를 기록하고 있고 보유하고 있는 현금성자산과 부동산 가치가 시가총액 수준을 크게 상회하고 있다. 현재 주가는 역사적인 바닥권에 위치하고 있어 극도로 저평가 된 상태다.

둘째, 1분기 수주금액 지난해 전체 매출 55%초과!
동사는 설립 이후 매출 증가추세가 계속되었으며 올해 1분기 수주금액이 이미 지난해 매출액의 55%를 초과하고 있어 변함없는 고성장이 이어지고 있음을 확인해주고 있다.

셋째, 주목되는 에너지와 환경, 흑진주 같은 종목!
정부의 녹색성장 정책과 관한 숨어 있는 흑진주와 같은 종목으로 에너지와 환경부문에서 경쟁업체들을 압도하는 뛰어난 기술력을 확보하고 있고 성장성 높은 중국시장을 비롯해 해외시장 진출이 더욱 가속화되며 글로벌 업체로 도약할 것이다.

넷째, 세력의 물량확보 쟁탈전! 폭발적 시세분출 임박!
급등의 확실한 명분을 갖추고 있는 동사에 대해 정보력과 분석력이 뛰어난 선도세력을 중심으로 물량확보 경쟁이 치열하게 펼쳐지고 있다. 기술적으로 역사적 바닥권에 근접한 상태에서 대량거래가 수반되면서 대박주들의 전형적인 패턴을 분명하게 보여주고 있는데 마지막 눌림목 이후 곧바로 폭발적인 시세분출이 진행될 것이다.

분명하게 강조하지만 급등주의 계보를 이어갈 회심의 추천주로 이 종목을 공개하는 만큼 반드시 시세가 터지기 전에 선취매하여 수년간 수익을 단숨에 확보하기 바란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600번 [김대성소장]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해오름 (☎ 060-800-4300 ▶ 1번 ▶ 653) : 다날 13배↑ 능가할 IT대박주, 5월 첫 주 또 터진다!
◎ 주식정보 (☎ 060-800-4300 ▶ 1번 ▶ 724) : 이 종목 터진다! 시세폭발이 확실시 되는 특급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신성FA/동양철관/삼양옵틱스/웅진케미칼/하이닉스/두산인프라코/우리금융/케이피케미칼/마이크로컨텍/케이씨에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추천종목 더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bbs/board.php?bc_id=informercial&cmp=hankyung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