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 전문가 [주식영웅]은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했다.

세계 최고의 첨단IT 기술 개발에 성공하였으며, 동사의 기술력을 탐낸 대기업에서도 M&A시도가 진행되고 있어 조만간 지수와 무관하게 급등 랠리를 펼칠 새로운 스타주를 찾았다. 이에 필자는 지금 온 몸이 터질 듯 기쁨의 흥분과 전율에 사로잡혀 어서 빨리 회원들에게 알리고픈 다급한 심정뿐이다.

이번 추천주야 말로 하루 이틀 급등하고 마는 변두리 잡주와는 차원이 다르며 이번 주를 기점으로 재료 터지면 매수할 짬도 없이 연속 상한가로 날아가 버릴 급등의 긴장감이 도는 종목으로 앞으로 수십 배 주가가 급등해도 고평가 논란의 여지가 없는 2010년 5월의 최대 황금주로 자신 있게 추천하는 바이다.

동사는 신성장 첨단사업에 신규 진출해 전세계가 깜짝 놀란 세계최고의 첨단 IT기술개발에 성공한 후 당기 순이익이 무려 500%나 폭증하며 초고속 성장의 쾌거를 이룩했을 뿐만 아니라, 대기업에서도 동사의 기술력을 탐내며 전략적 독점 제휴와 자금 투자가 봇물을 이루고 있어 대형 호재가 연타석으로 터지며 10년만의 슈퍼 사이클이 도래한 황제 종목이다.

뿐만 아니라 정부에서도 동사업을 차세대 신성장 동력으로 지목하며 매년 수백억씩 자금 지원을 하기로 했는데 국내최초의 기술력을 인정받은 동사가 최대 수혜주임은 불 보듯 뻔하다.

특히, 100%자회사인 LED업체가 사상최대 실적달성과 함께 지분평가 가치가 폭발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기에, 지금 당장 급등 랠리를 펼쳐도 고평가 논란이 없을 만큼 확실한 성장 모멘텀을 갖추었다. 또한 베일에 쌓인 초대형 특급호재가 노출되면 더 이상 기다려주지 않고 수직 상승이 확실하기에, 조심스럽게 신고가 돌파가 이루어지고 있는 지금을 놓치면 더 이상의 매수기회가 없을지도 모른다.

이런 기적 같은 재료와 성장성을 가만둘 리 없는 거대세력이 6개월 전부터 소리소문 없이 싹쓸이 매집에 들어가 유통물량의 씨가 마르고 있고, 최근 대형주에 몰렸던 큰 자금까지 매수에 혈안이 되어 집중 유입되고 있다. 이젠 한방 터질 수밖에 없는 대박 패턴으로 조만간 재료 터지면, 바로 상한가 문닫고 폭등랠리가 분명히 나올 종목임을 절대 잊으면 안 된다.

첫째, 세계최고 원천기술 확보한 천원대 저평가주!
세계 최고의 첨단IT 기술 개발에 성공하였으며 당기 순이익이 무려 500%나 폭증해 초고속 성장의 쾌거를 이루고 있지만 폭발적 성장은 이제 시작에 불과하며 수십배 상승해도 논란의 여지가 없는 천원대 저평가 황금주이다

둘째, 5월 장세 주도할 미공개된 신정책 수혜주!
이 종목은 2010년 정부정책 육성방안 중 최우선 과제 속에 아직까지 드러나 있지 않은 신정책 수혜주로서, 원자력 관련주들이 UAE 원전수주 계기로 폭발했듯이 동사 역시 정부가 추진하는 차세대 신성장동력의 핵심 수혜주로 아직 시세가 터지지 않은 급등일보직전의 대박종목이다.

셋째, 특급호재 임박! 깜짝 극비 M&A 진행 터지면 엄청나다!
현재 대기업과 전략적 제휴를 마치고 극비리에 추진하고 있는 프로젝트가 엄청난 규모이기에 폭발적 고성장이 예고된다. 이것만 터져도 주가는 불기둥 랠리를 펼칠 것이 분명한 상황인데 특급호재가 임박한 상태다. 혹시라도 M&A추진 루머라도 알려지면 이미 늦는다. 노출 전인 지금 바로 선취매 해야 할 것을 강조한다.

넷째, 세력의 물량 쟁탈전으로 유통물량의 씨가 말랐다!
지속적으로 6개월간 물량을 매집해 온 거대세력이 최근 다시 집중적인 매수세를 보이고 있으며, 우월한 정보력으로 뛰어가는 기관, 외국인까지 입질하며 물량쟁탈전을 펼치고 있어 유통물량의 씨가 마르고 있다. 지금이 급등 전 마지막 매수구간임을 다시 한번 강조한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585번 [주식영웅]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주식독법 (☎ 060-800-4300 ▶ 1번 ▶ 842) : 적정가 만원까지 단숨에 날아갈 천원대 초저평가주!
◎ 호실적 (☎ 060-800-4300 ▶ 1번 ▶ 269) : 7배 국보를 능가하는 상한가 직행 대박주를 잡아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서울반도체(14,200 -1.39%)/한솔제지/한화케미칼/한국타이어/연이정보통신/옵트론텍/한솔PNS/STX팬오션/동국실업/엘오티베큠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추천종목 더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bbs/board.php?bc_id=informercial&cmp=hankyung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