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 분석가 [증권돌이]는 다음과 같은 투자 의견을 피력하였다.

이번에 소개할 종목은 전혀 시장에 노출되지 않은 특급 비밀 재료를 보유한 급등주로 이 재료가 공개되기만 하면 무조건 상한가 몇 방은 기본이기 때문에 지금 이 시점에서 반드시 매수를 해야만 한다. 최고의 투자자인 워렌버핏에게 물어보면 그도 직접 투자하겠다고 나설 만큼 성장성이 뛰어나고 실적도 좋고 가치도 뛰어난 보배 같은 종목이기 때문이다.

특급 비밀 재료를 보유한 급등주로 최첨단 모바일 IT 산업에 없어선 안될 중요한 핵심 제품을 공급하는 업체로 특히 S사와 탄탄한 거래관계를 유지하고 있다는 점을 주목하기 바란다. 동사의 차트를 보는 순간 가슴 벅찬 느낌을 지울 수 없었는데 그 이유는 최근 급등하는 대창의 차트가 떠올랐기 때문이다.

그만큼 차트의 흐름이 예사롭지 않고 급등의 응집 시그널과 세력의 매집이 잘된 차트라는 점이다.

단언컨데 국내 고수익 수익률을 자랑하는 전국 최상위 초고수에게 물어보면 무조건 갈 차트라고 대답해줄 것이다. 이 종목만큼 세력의 모습이 자신 넘치는 차트는 찾아보기가 힘들다. 지금 이순간에도 0.1% 초고수들은 앞다투어 동사의 주식을 사 모으기 시작할 것이며 조금이라도 늦으면 매수하고 싶어도 매수할 기회조차 남겨두지 않을 것이다. 너무 늦으면 상한가 모습만 안타깝게 쳐다볼 수 밖에 없을지 모르니 바로 확인해야만 한다.

올해 돈을 많이 벌 운명이라면 이 종목이 계좌에 반드시 있어야 할 것이다. 나머진 여러분의 선택과 그에 따른 운명에 맡길 뿐이다.

1. 어닝 써프라이즈 폭발적인 성장!
동사는 기본적으로 양호한 재무구조 유지하고 있는 가운데 최근 순이익 증가가 무려 18배 정도 폭증하였고 이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무선인터넷의 활성화와 모바일 IT산업의 폭발적 성장으로 올해 실적은 이미 사상최대치 경신을 예고하고 있다는 점이다.

2. 글로벌 고상장 핫이슈 IT제품 독점 공급!!
최근 향후 수십 배 이상 규모로 확대 가능한 신성장 블루오션 IT핵심제품에 주력하고 있는 동사는 특히 절대적인 세계 글로벌 강자인 S사와 탄탄한 거래관계를 지속하고 있는데 S사의 세계시장 지배력은 나날이 증가세를 나타내고 있어 에에 따른 반사적인 이익은 동사가 고스란히 가져가게 된다는 점이다. 주력 제품 하나로만 동사가 얻는 절대적인 이익은 상상하기 힘든 것으로 알려져 있다.

3. 터무니 없는 저평가!
기본적으로 재무상태를 봐도 유보율은 1250%, 부채비율 40% 대로 안정성이 확보된 기업으로 저평가의 주요잣대인 PER를 기준으로 봐도 2배 수준으로 아무리 보수적으로 잡아도 현 주가 대비 5배 이상 올라도 전혀 이이를 제기할 사람이 없다는 점이다. 최고의 가치투자자인 워렌버핏에 물어보면 그가 먼저 투자를 제의할 것이다. 그만큼 고성장 저평가 우량주라는 점이다.

4. 세력이 4개월 가량 매집한 차트!
세력의 매집은 이미 4 개월 전부터 진행되어 매집 흔적이 명백하게 들어나고 있다는 점인데 그 과정에서 지친 개미들은 물량을 모두 던지고 말았다. 단언컨데 단기 급등주를 노리고 있는 투자자라면 동사를 매수하는 것이 최선의 선택임을 강조하며 꼭 매수해야만 하는 초대박 특급 비밀 종목이라는 점을 밝혀둔다.

현재 세력 매집 구간에서의 물량 흔들기는 전형적인 세력의 모습을 느낄 수 있으며 얼마 안 남은 개미물량 마저 모두 장악한 상태이므로 이제 날아갈 일만 남은 것이다.

지면 관계상 위에 언급하지 못한 아주 굵직한 호재가 더 많다. 반드시 청취하여 그 내용도 직접 확인하기 바란다. 아직도 주저한다면 정말 큰 행운을 놓치게 되는 것이며 지금 소개해드릴 종목청취만이 부자로 가는 지름길임을 강조하고 싶다. 청취해서 모두 대박 나길 바란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851번 [증권돌이]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황태자 (☎ 060-800-4300 ▶ 1번 ▶ 996) : 환율 수혜로 대상승 시작될 백원대 급등주!
◎ 주식정보 (☎ 060-800-4300 ▶ 1번 ▶ 724) : 매수의견! 종자돈 25배 불려준 조선선재 후속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게시판]
스페코/CMS/지앤디윈텍/KEC/아이피에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추천종목 더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bbs/board.php?bc_id=informercial&cmp=hankyung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