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사관학교 (http://www.jnbstock.com )’는 개인 투자자들이 온라인을 통해 간편하게 고급 증권 정보를 수집하고 상승유망 종목을 매매하고 또 수익을 향상시킬 수 있는 서비스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앞으로 개인 투자자들은 자신의 투자성향 및 증권 전문가들의 신뢰도, 정확도 등을 따라 여러 커뮤니케이션을 옮겨 다니지 않아도 되는 셈이다.

증권사관학교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는 가치와 재료, 수급을 완벽하게 고려할 뿐 아니라 주식랭킹1위카페 ‘증권정보채널’ 36만 회원 계좌수익을 통해 검증받은 스마트프로그램으로 운영되고 있다. 스마트프로그램은 SBS스페셜 ‘쩐의전쟁’에 소개된 재야고수 장진영 증권사관학교 소장의 실전 종목발굴 기법을 기반으로 대형정책재료에 초점을 맞춘다.



때문에 스마트프로그램으로 운영되는 증권사관학교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는 2010년을 빛낼 핵심정책주를 발굴함으로써 집중조명을 받고 있는 것이다. 그동안 피땀 흘려 모은 종자금을 검증되지 않은 증권관련 커뮤니티 서비스로 날리게 되는 경우가 많았기 때문에 개인 투자자들은 이번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로지 수익률 향상을 위하여 종목발굴에 밤낮을 지새우는 증권사관학교(http://www.jnbstock.com )에 특히 개인 투자자들의 시선이 모이는 것은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의 수익률이 공개되면서 부터다. 원칙투자와 정도 투자로도 넥실리온(098400), 네오엠텔(096040), 이루온(065440) 등을 발굴해 각각 230%, 205%, 201%의 높은 수익을 달성한 까닭이다. 뿐만 아니라 아이리버(060570: 110%), KEC(092220:120%), 위다스(056810:89%), 서화정보통신(033790:91%) 등을 발굴하기도 했다.
앞서 공개된 종목들은 모두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에서 매진하고 있는 정부정책에 집중해 발굴된 종목으로 바닥권에서 매집하는 전략을 구사해 폭발적인 수익을 남겼다. 증권사관학교는 “4월을 시작으로 종전보다 높은 수익을 창출할 것으로 기대되는 대형정부정책 재료를 순차적으로 보유하고 있다”면서 관심이 있는 개인 투자자들의 참여를 당부했다.

장진영 증권사관학교 소장은 “대박주, 급등주, 폭등주, 대시세주 등은 대부분 주가가 횡보하는 구간에서는 거래량이 없다가 시장의 초점을 받으면 대량 거래가 연속적으로 터지며 본격적인 상승곡선을 그린다”면서 “개인 투자자들은 보통 이러한 상황에서 추격매수로 대응하기 때문에 치명적인 손실을 입는 경우가 많다.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는 이러한 리스크를 최소화하는 것은 물론 확실한 수익향상에 큰 기여를 한다”고 밝혔다.

증권사관학교 (http://www.jnbstock.com )는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와 함께 VIP골드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운영진선정종목을 집중․운영하고 있다. 실시간문자1종목, 골드급등주, 핵심블루칩주, 중장기대박주 등으로 이루어진 운영진선정종목은 특히 직장인 투자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정확한 시장의 흐름을 포착하여 최적의 매매급소 타이밍을 제시하기 때문이다.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 및 운영진선정종목 등 다양한 증권 서비스와 관련된 사항은 증권사관학교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02-2183-3313)로 문의하면 된다.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 및 각종 다양한 증권 콘텐츠의 수익률 및 회원평가는 주식랭킹1위 무료 다음카페 ‘증권정보채널 (http://cafe.daum.net/highest )’을 통해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현재, 증권사관학교에서 분석이 이루어지고 있는 관심주로는 아시아나항공, 현대제철, LG전자, 에이테크솔루션, STX팬오션, 다날, 뉴로테크, 금호석유, 삼성전기, 현대모비스, SK증권, 현대아이티 등이다. 이와 관련해 증권사관학교는 재무 분석과 기술 분석을 확인하고 매매포지션을 반드시 지켜달라고 당부하고 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증권사관학교 (http://www.jnbstock.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