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전문가 [광개토]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의견을 밝혔다.

정신을 차리고 주식시장을 냉정하게 보면, 이제 새로운 국면이라는 것을 알 것이다. 모든 종목들이 상승을 위해 꿈틀거리며, ‘햅틱 칩 솔루션 개발 및 상용화에 성공한 이미지스’ 같은 급등종목이 속출하고 있다.

그 동안의 조정은 상승을 위한 에너지의 축적이었다. 그리고, 이 순간 강조할 것은 본격적인 신호탄들이 나오며, 테마주를 필두로 재료주와 실적주들이 무섭게 상승을 하게 될 것이라는 것이다.

동사가 바로 대박 선봉에 서게 될 텐데, 전기차와 스마트기술과 비슷한 새로운 퀄리티 기술을 보유하고 특허를 획득하면서 경쟁사를 원천봉쇄 했으며, 오히려 로열티까지 받을 수 있는 급등 1순위이다. 더욱 기절초풍할 것은 주가가 1000원대의 완벽 저가주라는 것이다.

바로 10년만에 한번 나올까 말까 한 1000%의 케이디씨처럼, 1000원대에서 1만원까지 직행할 기적의 종목이다. 이런 황금종목을 필자의 모든 명예를 걸고 자신있게 공개하는데, 다시 강조하지만 미래 테마기술과 특허를 가지고 있지만, 시장에 철저히 소외된 1000원대의 완벽한 저평가 저가주이다.

눈치 빠른 회원님들은 더욱 기절초풍할 사실을 알아야 하는데, 반도체와 LCD에 이은 최고의 성장동력으로, 향후 로열티와 기술력으로 수백만 달러는 단기간에 뽑을 것으로 예상된다. 주식시장에 혜성처럼 등장한 기적 같은 종목이며, 이제 동사로 모든 매기가 집중되어, 주가가 급등할 것이다.

정말 소름 끼치도록 강력한 종목이기에 향후 수개월 간은 이 종목을 능가하는 상승종목은 찾아보기 힘들 것이며, 만약 이 종목보다 좋은 종목이 있다면 그것은 거짓말일 것이다.

수급에 수급을 더하면서, 급등의 에너지로 펄펄 끓고 있는 명품 주식으로, 조만간 폭발할 단기 시세는 물론 이거니와 더도 말고 딱 1달만 여유 있게 투자하실 수 있는 분들이라면, 급등의 단맛과 최고의 수익을 맛볼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한다.

첫째, 퀄리티 IT 기술 특허 취득! 미래 IT 정부수혜주!
완전히 시장의 판도를 뒤흔들어 놓을 특허를 등록하여 세계가 주목하고 있는 기업이다. 특히,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첨단제품으로, 기적같이 시기가 맞아떨어지면서 주문이 폭발하고 있다. 전세계에 센세이션을 일으키고 있다.

둘째, 현 1000원대의 저가주! 수급이 붙은 가운데 급등 초읽기!
동사는 안정적인 수익뿐만 아니라 최고의 기술로 나노와 결합된 신IT제품을 보유한 최고의 회사이다. 여기에 신재생에너지의 특허로 미래사업을 이끌 대한민국의 자랑스러운 회사이다. 국가에서도 정책적으로 육성을 하고 있는데, 뛰어난 기술에도 불구하고 현재 주가는 천원 대를 유지하고 있다. 탄력이 붙는다면, 수만 원의 주가형성은 시간문제이다.

셋째, 이평선의 완전 정배열, 제2의 케이디씨가 된다.
완벽한 상승파동으로 이평선이 정배열되면서 급등의 시작점이 되고 있다. 여기에 수급까지 붙었으니 오늘 내일을 하며 상승을 진행할 최고의 기업이다.

넷째, 시장에서 소외된 알토란 같은 IT 수혜주!!
상승장에서도 소외된 종목이지만, 첨단 신IT제품에 대한 인식이 확산되면 폭발적인 상승은 당연하게 일어날 것이다. 이제 실적 면에서나 미래 고부가가치적 제품의 생산측면에서 본다면 앞으로 주가는 급격한 상승과 함께 최소 10배 이상의 상승여력이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다섯째, 몇 년만에 찾아온 절호의 매수기회!
이런 획기적인 종목을 세력들이 놔둘리 없다. 수급상 너무나 놀라울 정도로 에너지가 모아지고 있는 상태이며, 완벽한 정배열로 최고의 매수 기회이다. 1000원대의 저가주이기 때문에, 상한가에 도달하는 것도 쉽다. 서두르지 않으면 절호의 매수기회를 놓칠 수 있는 상황이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297번 [광개토]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투자의맥 (☎ 060-800-4300 ▶ 1번 ▶ 483) : 100원대, D중공업이 키우는 원전 핵심기술 독점주!
◎ 성공투자 (☎ 060-800-4300 ▶ 1번 ▶ 335) : 극비재료, 넥센테크 뛰어넘을 초단기 대박주가 곧 터진다!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넥센테크/C&S마이크로/대원강업/빅텍/제룡산업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list.php?sid=010290&nid=200&type=1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