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 분석가 [증권돌이]는 다음과 같은 투자 의견을 피력하였다.

이번에 소개할 종목은 시장에 전혀 알려지지 않은 특급 비밀 재료를 보유한 급등주로써 이 재료가 공개되기만 하면 무조건 상한가 몇 방은 기본이기 때문에 지금 이 시점에서 반드시 매수를 해야만 한다.

이미 세력은 지난 몇 달 동안 착실하게 매집을 완료한 흐름이 포착된 종목으로 필자가 추천하여 200%가 넘는 초대박 수익을 안겨드렸던 보성파워텍, 케이디씨, 퍼스텍, 한신기계 등을 능가할 핵심종목으로 차트상 전형적인 단기 급등주의 패턴을 완성하였고 세력이 깊숙이 개입된 흔적과 급등의 시그널이 잘 응집된 흐름이므로 조만간 초대박주로 시장에 뜨거운 관심의 대상이 될 종목임에 틀림없다.

그만큼 차트의 흐름이 예사롭지 않고 급등의 응집 시그널과 세력의 매집이 잘된 차트라는 점이다. 단언하는데, 국내 고수익 수익률을 자랑하는 전국 최상위 초고수에게 물어보면 무조건 갈 차트라고 대답해줄 것이다. 이 종목만큼 세력의 모습이 자신 넘치는 차트는 찾아보기가 힘들다.

지금 이순간에도 0.1% 초고수들은 앞다투어 동사의 주식을 사 모으기 시작할 것이며 조금이라도 늦으면 매수하고 싶어도 매수할 기회조차 남겨두지 않을 것이다. 너무 늦으면 상한가 모습만 안타깝게 쳐다볼 수 밖에 없을지 모르니 바로 확인해야만 한다.

올해 돈을 많이 벌 운명이라면 이 종목이 계좌에 반드시 있어야 할 것이다.

1. 안정적인 재무구조와 초대형 특급 호재!
동사는 부채비율, 유보율 등 저평가된 우수한 재무구조를 유지하고 있고, 국가와 사회 전반에 걸쳐 없어서는 안될 중요한 핵심 제품, 설비를 생산하는 업체로 지면으로 노출하기 어려운 동사의 특급 비밀 재료가 조만간 터져나올 것으로 증권가에선 확신하고 있다는 점이다. 이 재료가 공개되기만 하면 무조건 상한가 몇 방은 기본이기 때문에 지금 이 시점에서 반드시 매수를 해야만 한다.

2. 적대적 M&A 시도!
동사의 부동산 가치만 따져봐도 현 시가총액의 수배에 달하는데 특히 주요 자회사의 부지는 현재 대규모 개발 계획 추진 중이어서 지금도 실시간으로 주가상승이 눈에 띠게 급등하고 있다는 점에서 M&A세력들이 동사를 매집할 것은 너무나 자명한 일이다. 차트의 흐름상 세력이 개입되어 있고 이 세력이 노리는 것은 알짜 부동산과도 무관하지는 않을 것이다.

3. 전세계가 부러워하는 신기술력 + 자회사 가치증대!!
최근 정책적으로 큰 이슈가 되고 있는 초대형 사업에서 동사의 핵심 기술과 설비는 앞으로 증권가에 핫이슈로 크게 떠오를 것이다. 현재 시장의 분위기가 동사의 주력 사업이 초미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는 점을 절대 간과해선 안 된다. 주식은 분위기 싸움이며 따라서 지금이 초대박 기회인 것이다. 또한 자회사의 가치만 해도 현재 동사의 시가총액을 능가하고도 남는다.

4. 글로벌 핫 이슈!
전세계 글로벌 기업들이 돈 되는 사업으로 설정하고 있고 이에 따라 동사의 실적은 계속 폭증할 수밖에 없다는 것이다. 또한 최근 정부의 의미 있는 발표는 이를 더욱 확실하게 해주고 있음을 절대 간과해선 안 된다. 뜬구름 잡기 사업이 아닌 현실성 있는 중요한 사업이기에 더더욱 그렇고 북미, 유럽, 아시아 등 전세계가 필수적으로 도입할 기술임을 명심하라.

5. 터무니없는 초저평가!
이러한 확실한 대박주의 주식이 겨우 2000원대인 것은 상식적으로 납득이 가지 않는다. 그러한 점에서 이번 추천주는 큰 수익을 노리는 투자자에게 최선의 선택임을 강조하며 꼭 매수해야만 하는 초급등 특급 비밀 종목이라는 점을 밝혀둔다. 시장참여자는 언제나 새로운 신선한 급등주를 원하고 있는데 이번 추천주가 바로 현재 투자자들이 절실히 찾는 바로 그 종목인 것이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851번 [증권돌이]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급등정보 (☎ 060-800-4300 ▶ 1번 ▶ 632) : 큰 돈을 벌게 해 줄 1000원대 IT 대박주!
◎ 허리케인 (☎ 060-800-4300 ▶ 1번 ▶ 204) : 최초 3D기술 획득, 3월 100배 성장가치 재료주 출현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게시판]
현대아이티/기아차/우리금융/파루/엑큐리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list.php?sid=010290&nid=200&type=1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