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 분석가 [골드리치]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의견을 피력했다.

단도직입적으로 추천할 오늘의 급등 임박주는 매수 후 기다릴 필요가 없이 곧장 연상한가 시세가 터질 하늘이 내린 선물과도 같은 종목이다.

이 종목을 분석하면 할수록 이 회사의 매력에 빠져 전문가 위치를 망각하게 할 정도로 매수유혹을 느낄 만큼 평생 한번 느껴 볼까 말까 한 흥분과 전율을 경험케 한 종목이기 때문에, 이러한 인생역전의 초대형 급등랠리 임박종목을 찾게 해준 하늘에 감사할 따름이다.

특히 지난 몇 개월 동안 물량을 매집하는 세력들의 교묘한 움직임이 마무리됐고, 그 동안 숨겨져 왔던 재료가 시장에 공개되면 순식간에 치고 올라갈 종목이기 때문에 지금 당장 망설일 필요 없이 최대한 빨리 매수부터 해야 할 것이다.

동사는 올해 주식시장의 주도업종인 IT, 모바일 시장에 필수불가결한 핵심기술 특허를 무려 30개 이상 보유하며 세계 최고의 기술력을 자랑하고 있으며, 글로벌 업계에서 30%가 넘는 시장점유율 을 차지하고 까다롭기로도 정평 난 글로벌기업과 장기 납품 계약을 체결하는 등 쉴 틈 없이 터질 재료들이 넘치는 IT 황금주다.

어디 이것뿐인가! 글로벌 시장 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하면서 물밀듯이 밀려드는 세계 60여 개 거래처의 주문물량을 처리하기 위해 전략적 제휴를 맺은 업계 최대 기업이 오히려 동사의 지분을 10% 이상 인수할 만큼 향후 수 십년 동안 경쟁기업 없이 수 백조원 시장의 주도권을 거머쥘 기업으로 이러한 사실이 시장에 알려지는 순간 곧장 서너배 급등은 어려움 없이 돌파할 것으로 보인다.

분명하게 말하건대, 한번 급등랠리가 시작되면 도저히 잡을 수 없는 속도로 날아가버려 세력들조차 혀를 내두를 종목이기 때문에 정신을 못 차릴 만큼의 초대형 수익의 기쁨을 느껴보고 싶다면 당장이라도 손실 중인 모든 종목을 정리해서라도, 이 한 종목에 집중해야 한다.

이제는 더 이상 후회하지 말기를 진심으로 바란다. 이번만큼은 절대로 작은 수익에 연연하거나 과거에 얽매이는 투자에서 벗어나야 하며, 수 백 퍼센트(%)이상 수익을 주는 종목으로 제대로 된 대어급 수익을 맛보고 싶은 분들이라면 이 종목만큼은 필자를 믿고 따르기를 강력히 천명하는 바이다

첫째, 기업내용과 미래성장성에 터무니없이 모자란 2,000원대 저평가주!

대기업과는 차별화된 제품전략으로 틈새시장을 공략해 수조원대 블루오션 시장에서 독보적인 행보를 보이며, 조만간 세계 1위의 자리에 우뚝 설 기업내용과 미래성장성을 모두 갖춘 기업임에도 동사의 가치를 10분의 1도 반영하지 못한 2,000원 초반의 초저평가 종목이다.

둘째, 2010년 휴대폰시장 호황에 따른 후광효과가 예상된다.

스마트폰, 아이폰, 안드로이드폰 등 하이엔드형 휴대폰이 줄줄이 출시되면서 동사제품의 수요도 급증! 미친듯이 생산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휴대폰시장뿐만 아니라 MP3, PMP, 네비게이션 시장에서의 성장도 상상을 불허할 것이 분명하다.

셋째, 기술력 하나로 세계 1위를 넘보는 초우량 벤처기업!

세계 최고 기술력을 보유한 엔지니어들이 모여 만든 기술집약형 벤처기업으로 세계 60여 개국에 수출은 물론 연구개발 프로젝트까지 진행하고 있으며, 기존 제품에 비해 2배 이상의 성능을 발휘하며 지속적으로 시장을 확대해 나가고 있는 기업이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삼화네트웍스/영우통신/신우/대신정보통신/에듀패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list.php?sid=010290&nid=200&type=1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