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사관학교가 수익률 향상을 희망하는 투자자들을 위해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를 진행해 눈길을 끈다. 증권사관학교에 따르면 이번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는 3월 정부정책 대형재료를 시작으로 높은 시세를 낼 것으로 기대되는 저평가 우량주를 발굴․추천하는 이벤트다.

연 1회 증권사관학교 (http://www.jnbstock.com ) 회원들을 대상으로 실시되는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는 바닥권 저평가 대형재료주 패턴에 완벽하게 만족하는 것은 물론 11월까지 단계적으로 정부정책에 수혜를 입을 것으로 전망되는 종목들을 순차적으로 추천하고 있다.

지금까지 공개한 프로젝트 종목 가운데 아이리버(060570)는 E-북 정책이 나오기 전에 바닥권에서 매집해 110% 이상의 높은 수익을 개인 투자자들에게 선사 한 바 있으며 이 외에도 넥실리온(09800), 네오엠텔(096040), 위다스(056810) 등이 각각 230%, 205%, 82%의 수익을 달성하고 있다.

증권사관학교는 재료가 좋다고 하더라도 이미 시장에서 주목을 받으며 상승한 종목은 수익보다는 손실이 크다는 판단 하에 이슈화 될 재료를 보유하면서 점차 상승할 종목을 바닥권에서 모아가는 종목들을 발굴․추천하고 있다고 전했다. 아울러 1차 대시세 프로젝트의 놀라운 성과는 바닥권에서 매집해 고수익을 노리는 전략을 사용했기 때문에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를 이용한 개인 투자자들 모두가 만족할만한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고 답했다.

SBS스페셜 ‘쩐의전쟁’을 통해 슈퍼개미, 재야고수로 널리 소개된 장진영 증권사관학교 소장은 “증권 전문가들과 함께 대시세를 발굴할 기회가 거의 없었던 개인 투자자들로 하여금 실제 슈퍼개미, 재야고수들이 발굴하는 기법을 통해 선별한 종목들을 매매해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실어주는 계가가 됨은 물론 실질적인 계좌수익으로 100%의 만족을 누리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명품종목 발굴로 각종 미디어를 통해 알려진 증권사관학교 (http://www.jnbstock.com )는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뿐만 아니라 개인 투자자들의 수익률 제고 사업의 일환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이 가운데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와 필적하는 인기를 누리는 운영진 선정종목이 특히 눈길을 끈다. 운영진 선정종목은 국내에서 내로라하는 증권 전문가들의 치밀한 연구․분석이 수반되며, 날카로운 시황관을 바탕으로 향후 우리증시의 전망을 확실하게 짚어내고 있다.

업종대표주로 구성이 되면서 기관과 외국인들이 주도하는 종목군들로 시장의 중심에서 중․장기적으로 큰 수익을 내는 종목을 발굴․추천하는 핵심블루칩주가 운영진 선정종목의 대표적 서비스에 해당된다. 직장인 투자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실시간문자1종목, 골드급등주, 중장기대박주, 종목대응동영상, 시황동영상, 종목진단 또한 포함돼 있다.

장진영 증권사관학교 소장은 “주식투자에 꼭 필요한 증권정보는 물론 실전매매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실전매매기법을 전수하는데 국내 최고의 증권 전문가들이 앞장서고 있다”면서 “수년간 고수들을 양성하면서 만들어진 증권사관학교만의 노하우를 통해 초보 투자자들도 쉽게 만족스러울 많나 수익을 창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증권사관학교의 이 같은 프로젝트 및 서비스는 VIP골드회원, 일반회원으로 구분돼 사용할 수 있으며, 회원가입 및 기타 궁금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상담전화(02-2183-3313)로 문의하면 된다.

현재 증권사관학교에서 분석이 이루어지고 있는 관심주로는 STX팬오션, 미리넷, 퍼스텍, 제룡산업, 에이모션, 인포피아, 손오공, 유일엔시스, 빅텍, 현대제철, 메디포스트, 한신기계 등이다. 이와 관련해 증권사관학교는 재무 분석과 기술 분석을 확인하고 매매포지션을 반드시 지켜달라고 당부하고 있다.

한편, 증권사관학교를 이끌어 가고 있는 장진영 소장은 활동 초기부터 상승 종목의 정확한 종목으로 일반인들에게도 알려져 유명세를 탄 바 있으며, 지금까지도 종목 분석력에서 독보적인 성과를 거두고 있다. ‘짱(zzang)의 평생증권 동호회’로 알려진 증권사관학교와 회원 수 35만 명의 국내 최대 주식 카페 ‘증권정보채널 (http://cafe.daum.net/highest ) ’을 운영하고 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증권사관학교(http://www.jnbstoc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