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 분석가 [만리안]은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밝혔다.

주식시장에서 여기저기 기웃거리며 테마만 쫓다가는 큰 돈을 벌 기회를 놓칠 뿐만 아니라, 투자금액을 다 잃고 허덕일 수 있는데, 그 동안의 서러움을 단 한방에 날릴 회심의 승부주를 공개하니 절대 놓치지 마시기 바란다.

얼마 전 1,500원부터 추천하여 10,000원까지 급등한 케이디씨와 400원에서 1,200원까지 수직 상승한 현대아이티, 그리고 원자력테마인 한전KPS의 급등세를 압도할 초대형 초대박주이므로 절대로 그냥 지나쳐서는 안 된다.

이 종목은 세계1위 시장점유율 + 누적영업이익 1000억원 돌파 + 순자산 1300억원 + 100% 고속성장 + 상상불가 NVR 개발 등 호재가 만발해 조만간 대형사고를 시작으로 1월장 내내 강하게 치고 올라갈 명품주식이다. 특히, 주식 초보자들도 이 종목 하나면 어느새 눈덩이처럼 불어있는 투자수익을 맛 볼 수 있게 될 것이다.

그리고 더욱 놀라운 것은 시가총액이 약 1000억원으로 완벽한 저평가주인데, 당장 회사를 M&A해도 순자산이 1300억원이기에 절대 손해보지 않을 정도로 완벽한 대박주이다. 특히, 소니와 GE, 디엠, 임팩트 등 경쟁사를 제치고 세계1위의 시장점유율을 달성하고 100%가 넘는 초고속 성장을 하고 있는 최고의 기업이다.

전세계적으로 열풍이 불고 있는 스마트폰 시장과 NVR의 상상을 초월하는 기술개발로 방대한 블루오션 시장을 완벽하게 장악할 기적 같은 프로젝트가 진행 중에 있는데, 이 재료는 시장에 전혀 노출되지 않은 특급재료라서 조만간 언론에 노출되면 물량도 없이 연속상한가를 치고 가는 것은 불을 보듯 뻔한 일이라는 점을 강조한다.

또한, 정보의 비대칭이 존재하는 주식시장에서 불합리한 판단에 휩쓸리기 쉬운 개인투자자들도 최근 심상치 않은 동사의 차트 움직임과 동사의 향후 비젼을 살펴본다면 왜 그런지 충분히 이해가 될 것이다. 특히 세력매집과 시장이 원하는 테마주로써 확실한 명분을 갖추고, 케이디씨가 3D 테마 바람을 타고 엄청난 초대박주가 됐듯이, 오늘 추천드릴 이 종목 역시 같은 시나리오로 진행되어 제2의 케이디씨로 시장을 다시 한번 경악시킬 것이다.

침이 마르도록 칭찬해 주고 싶은 대단한 종목으로, 소위 세력들이 날리는 대로 날라갈 수 밖에 없는 수직폭등 유력주이며, 1월랠리의 새로운 돌풍주이다. 이제 급등이 시작된다면, 매수하고 싶어도 못 사고 급격하게 날아가 버릴 종목이기에 다급한 마음으로 급히 전한다.

첫째, 세계1위 달성! 꿈의 제품 개발로 ‘히든챔피언’ 탄생
최첨단 기술로 세계적 꿈의 제품을 개발하여, 올해 수백억원의 이익을 기대할 수 있다. 소니와 GE, 디엠, 임팩트 등 경쟁사를 제치고 세계 최강자로 올라서며, 주식시장의 돌풍주로 떠 올랐다. 세계1위의 점유율과 글로벌 IT기업들도 엄두를 내지 못할 정도로 세계 유일한 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밤새 공장을 돌려도 모자를 지경이다.

둘째, 수백%의 영업이익폭증! 밤새 공장 가동
자산가치도 좋고 주문이 폭증하면서 행복한 비명을 지르고 있다 누적 영업이익은 1,000억원을 돌파하였으며, 수백%의 영업이익은 향후 수천%의 이익도 가능하다. 고부가가치의 제품으로 향후 가파른 실적폭증이 예상된다.

셋째, 시가총액 약1000억대 – 자산 1,300억원대
자산이 1,300억원대를 가지고 있으며, 수백억원의 이익을 내고 있는 최고의 알짜회사이다. 당장 M&A해도 손해를 안볼 정도로 저평가인데, 더욱 놀라운 것은 주문이 폭증하고 있으며, 세계 최고의 기술로 시장을 선도하는 명품 주식이라는 것이다.

넷째, 2010년 급등시세는 무조건 이 종목이 주도한다!
기존 상식을 완전히 뒤엎는 획기적인 기술개발로 신규시장진입을 원천봉쇄하여, 경쟁자 없이 수조원대의 시장을 독식할 것으로 보인다. 거대 자금규모를 가진 세력이 오랜 기간 표시 나지 않게 매집하여, 이제부터는 매물대도 없이 곧 바로 날리는 대로 날아갈 수 밖에 없는 종목이다.

다섯째, 외국계 대형펀드 10%이상 지분 확보
세계를 호령하는 차세대 첨단 기술을 가지고 있음에도 과도하게 저평가된 종목이다. 이렇다 할 시세를 상장 이후 단 한 번도 내지 못하고 시장에 철저하게 흑진주로 숨겨져 왔으나, 최근 외국계 대형 투자기관에서 10%전후 지분을 확보하면서, 주가가 제자리를 찾기 위한 폭등시세의 일보직전이다. 주가의 레벨업은 이미 진행되고 있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보성파워텍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han_intro.php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