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 분석가 [마이다스]는 다음과 같은 투자 의견을 피력하였다.

테마주가 불을 뿜는 현 장세는 재료가 확실하다면 단기 200~300%는 우습게 오르는 장세이다. 다시 말해, 시장의 주요 자금들이 급등 시킬 종목들을 찾아 떠돌아 다니고 있다는 이야기다.

필자가 추천한, ‘필링크’, ‘케이디씨’, ‘현대아이티’ 같이 단기 1~2주 안에 100% 이상의 시세를 분출한 종목은 모두 시장을 압도할 이슈와 재료가 겸비되었기 때문이다. 그리고 이것을 기초로 수급에 불이 붙으면서 단기 급등할 수 있었다. 금일 필자는 본격적으로 언론을 통해 재료를 노출시키면서 매수심리를 부축이며 단번에 주가가 점상랠리를 이어갈 수 있는 ‘극비’ 재료주를 긴급 추천 한다.

이 극비세력주를 둘러 싼 이슈들은 이미 정부와 언론이 터트릴 준비를 하고 있고 2010년 1월 장에서 신 테마로 숨은 클라우드 테마에 속해 있어 동사는 이런 재료를 바탕으로 더욱 빛을 발광하기 위해 조용히 시세를 준비 중이다. 실적도 받쳐주고 있어 오늘을 놓치면 대박으로 향해가는 투자선의 승선기회는 없다고 볼 수 있다.

기업 가치를 한 순간에 바꿀만한 ‘극비’ 재료가 있다는 것에 몸 전체에 소름이 돋는다. 가슴을 주체할 수 없었던 것 이상으로 감탄과 흥분에 몸이 떨리 정도이며, 로또 1등과 비교할 수 없는 천문학적인 초대박을 쳐 줄 종목임을 확신하여 오늘 강조 하는 바 이다.

지난 해 ‘다날’이 기록했던 13배 이상을 올 상반기에 넘어설 수 있는 수직 급등주로써 이 종목을 놓쳐서 후회하는 일이 없기를 간절히 바란다.

1. 시장 매기가 집중! 新 급등테마 출현!
현 시장 최고 승부주는, ‘3D테마+모바일테마+클라우드테마’ 등이 시장의 수익률 게임을 달구고 있는데 동사는 2010년 최고의 화두로 자리잡을 ‘클라우드’에 대한 연구를 거듭해왔고 이제 그 결실을 맺고 있기에 가시적인 성과는 동 기업을 수직 급등으로 이끌 것이다.

2. 400조 이상의 극비 프로젝트 유일한 수혜주!
국운을 좌우하는 거대 프로젝트 핵심기업으로 국가에서 지원을 요청할 정도로 성장성이 이미 검증되었으며, 전세계시장을 독보적으로 차지하고 있는 글로벌기업에 도전하며 전세계적으로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3. 세력, 외국인, 기관 물량 쟁탈전이 벌어지는 수직 급등 유력주!
엄청난 재료보유와 극비로 추진되고 있는 숨겨진 테마주로써 무한한 성장잠재력에 놀라 서로 은밀하게 지분을 늘려 나가고 있다. 초특급 호재로 인해 거대세력과 외국인의 치열한 물량 쟁탈전이 벌어지고 있는 상황이라, 유통물량이 동나기 전에 매수하여, 꼭 쥐고 있으면 알아서 큰 시세를 만들어 줄 고마운 종목이다.

4. 성장가치는 몇 만원. 그러나 현재 주가는 1000원대.
세계를 호령하는 차세대 첨단 기술을 가지고 있음에도 과도하게 저평가된 종목이다. 이렇다 할 시세를 상장 이후 단 한번도 내지 못하고 시장에 철저하게 흑진주로 숨겨져 왔으나, 이제 주가가 제자리를 찾기 위해 폭등시세의 일보직전이다. 또한, 주가는 터무니없는 몇 천원대의 저가주이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알앤엘바이오/이수페타시스/티에스엠텍/차바이오앤/인스프리트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han_intro.php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