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 분석가 [야손]은 다음과 같이 투자 의견을 피력하였다.

지난 10월부터 3D TV 중요성을 인지시키며 1300원에 추천 후, 단기간 400% 날아간 ‘케이디씨’ 를 놓친 분 이라면, 오늘 필자가 후속으로 추천하는 이 종목만큼은 무슨 일이 있어도 반드시 지금 매수해 두어야 한다.

정부가 올 연말부터 대대적으로 5년간 IT산업에 무려 180조원을 쏟아 붙겠다고 공언한 만큼, 연말부터 내년 초에 이르러, IT관련 핵심기술을 보유한 중소형주 중에 상상을 초월할 대박 종목은 반드시 연쇄적으로 계속 터져 나올 수 밖에 없다.

따라서 필자는 ‘케이디씨’ 뒤를 이어 내년 1월장에도 초급등이 감지된 또 하나 황금의 승부수를 다급히 추천한다. 이변이 없는 한 이 종목도 조만간 재료 터지면 바로 상한가 문닫고 폭등랠리는 분명 나올 것으로 확신한다.

이 업체는 모바일 기기에 들어가는 핵심부품을 세계 최초로 개발하여 가만히 앉아서 천문학적인 마진을 거두어 들이는 전형적인 비즈니스 모델형 기업으로써, 휴대폰에 들어가는 원천기술 하나만 가지고도 세계시장을 석권할 만큼 정말 보기 드문 국내 몇 안 되는 높은 영업이익률을 가진 기업이다.

또한 동사는 이것 외에도 전기차에 들어가는 핵심 부품을 세계최초로 개발하여 지금도 어마어마하게 실제 매출이 급증하고 있으며 갈수록 그 수요가 급속히 확산되고 있어 엄청난 매출증가에 따른 실적기대치는 조만간 모두 주가에 선반영이 될 수 밖에 없는 상황이다.

게다가, 동사는 주식수 900만주 내외에 시가총액이 고작 700억 밖에 안 되는 소형업체 이기 때문에 현재 진행되는 모바일 사업만 계속 돌아가도 시가총액이 최소 1500억 이상 될 것이다. 현 주가대비 최소 2배 이상은 넘어도 초저평가 된 종목이라 할 수 있을 만큼 급등이 감지된 긴급 추천주임을 강조하는 바이다.

분명 이야기 하지만, 내년 초 IT육성산업에 대한 재료가 본격적으로 가시화 되면 가장먼저 수혜를 받고 치고 올라 갈 종목은 바로 이 종목임을 절대 잊으면 안 된다.

시세 터지기 전, 매수해야 할 이유 몇 가지를 제시하니 꼭 확인 바란다.

첫째, 더 이상의 눌림은 없다, 1월장 급등시세는 무조건 이 종목에서 터진다!
동사는 일회성의 재료 뜨며 상한가 몇 방 나오고 물러 날 그런 종목이 아니다. 세계 초일류 원천기술을 가지고 한국을 먹여 살릴 고성장 업체로써 필자가 올 3월에 추천 이후, 10배 날아간 "다날", "덕산하이메탈" 처럼 연초 제일먼저 노려야 할 1월장 초대박 종목이다. 그러나, 한번 급등이 시작되면 중간에 편입 하기는 실로 어려운 만큼 시세가 터지기 전에 반드시 지금 매수해야 대박 수익을 챙길 수 있다.

둘째, 이 종목은 매집완료 됐고, 다음주 재료터지면, 날라가도 못 잡는다!
한마디로 이 종목은 짧은 1차 상승 후 지금은 2차 상승을 위해 의도적으로 수급공백을 메우는 단계에 있다. 눈치 빠른 시중 유동자금들이 매일마다 이 종목으로 속속 몰려들고 있으며, 이미 매집이 끝난 세력의 주가 띄우기가 초읽기 단계에 들어 왔으며 며칠간 수급해소에 따른 가격조정으로 다시는 보지 못 할 저렴한 매수 기회까지 주고 있어, 내년 1월장은 이 종목 하나만 매수해도 모든 것은 회복하고도 남을 것 이다. 그리고 필자의 경험으로 볼 때 이런 완벽한 5박자가 갖추어진 세력주는 절대 개인 투자자들 에겐 오랜 기간 매수의 기회를 주질 않는다.

시세 터지기 전에, 반드시 지금 매수해야 하며 지금까지 제대로 된 대박주를 한번도 잡지 못한 투자자라면 이번만큼은 반드시 기회를 붙잡길 바란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에이텍/모건코리아/아이리버/배명금속/네오위즈벅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han_intro.php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