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시장은 여전히 달리고 있는 가운데 지난 1월 추천 후 1000%↑ 이상 대박을 터뜨려줬던 알앤엘바이오와 다날, 덕산하이메탈의 10배 이상 폭등하는 종목을 놓쳐 대박 수익률에 목 말라 하는 투자자를 위해, 그 이상의 시세를 노릴 수 있는 중기 대박 종목을 추천한다.

먼저 이 종목은 세력들의 허접한 시나리오로 상한가 몇 방 치고 물러날 그런 시시한 종목이 아님을 강조한다.

3D테마 대장주인 케이디씨는 자회사가 3D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는 이유로 단기 200%↑ 시세폭발을 기록한 것을 보면, 3D 후속산업에서 베일에 철저하게 가려진 채 세계 최초로 꿈의 IT 특허를 개발하고 매출이 920배↑ 폭증한 업계 1위 기업이 상상불가 신제품을 출시한다는 호재로 중무장했다면, 얼마나 폭증할 지는 여러분의 상상에 맡기겠다.

요즘은 재료만 있다면 상한가 5회 이상 줄상한가는 예외 없이 터지고 있는 것은 연말*연초랠리를 겨냥한 대기자금이 테마주로 급격히 몰리고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급등할 명백한 이유가 있고 안정되게 지속 상승할 위대한 성장스토리까지 있는 동사는 급등할수록 경쟁적으로 매수세가 유입되며 파죽지세처럼 신고가 행진이 펼쳐질 것이다.

특히 매출이 920배 폭증했다는 호재에는 전고점 매물만 살짝 걷으며 치밀하게 매집 하더니, 스마트폰의 대안이며 3D TV의 후속산업으로 지목되자 더 이상 눌림을 줄 수 없는지 장대양봉을 만들어 내며 급등의 신호탄을 쏘아 올리고 있다. 아마 이번 주부터 언론에 소개되며 증권사 리포트가 쏟아지면, 매수할 짬도 없이 단번에 상한가로 치달아 버릴 회심의 승부주인만큼, 날라가기 전 서둘러 물량부터 확보 해야 할 종목이다.

시세 터지기 전에 매수해야 할 구체적인 사유는 다음과 같다.

첫째, 세계최초 특허개발, 시장점유율 100%에 육박하는 1위 기업!

베일에 철저히 가려진 3D TV 후속산업에서 세계 최초의 특허를 이제 막 개발해 내며 급등의 신호탄을 쏘아 올리고 있다. 시장 점유율이 100%에 육박하는 말도 안 되는 1위 업체로, 상상하기 힘들 초 고성장 동력이 폭발적인 주가 상승으로 직결될 급등 보증수표다.

둘째, 매출 920배 폭증, 초고속 성장스토리에 주목하자!

매출이 920배 폭증하는 기적 같은 종목으로 역사적으로 유례를 찾아보기 힘들 정도다. 세계 IT기업 빅4 모두가 동사의 주요 매출처로서 공존의 히트를 기록하며 전 세계에 2000만대 이상이 팔려나간 고부가가치 첨단IT제품들의 10대중 9대는 동사의 제품이다. 매출 급증에 이익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는 완벽한 구조라 주가는 크게 뛸 수 밖에 없는 위치다.

셋째, 무차입 경영, 완벽한 재무구조의 실적 가치주!

폭증하는 실적에 현금이 넘쳐나서 은행권 차입을 전액 상환하며 급등의 발판이 마련되었다. 더욱이 최근까지 주가 급등의 발목을 잡았던 전환사채 청구까지 마무리 되어서 주가가 급등한다 해도 출회될 매물이 없어 날리는 대로 날라갈 수 밖에 없다.

넷째, 신제품 출시되면 날라가도 못 잡는다!

현재 출시된 제품만도 세계 최초의 특허개발에 시장점유율이 100%에 육박하는데, 조만간 상상불가 꿈의 신제품이 출시된다는 소식에 장대양봉 2개를 쏘아 올리더니 눌림을 주고 있다. 얼마나 대단한 제품인지를 간파할 수 있는 대목으로 신제품 출시되면 날라가도 잡을 수 없는 기가 막힌 제품이다.

다섯째, 더 이상의 눌림은 없다, 연말장 급등시세는 무조건 이 종목에서 터진다!

우월한 시스템과 정보력으로 수익을 향해 뛰어가는 세력들이 극소수에 의해 점유되어 오던 메가톤급 호재를 그냥 놔둘리 없다. 급등의 명분과 물증이 드러나고 있는 이상 유통물량을 싹쓸이 매집하고 있어, 분할매수 할 여유조차 없을지 모른다.

실적 920배 폭증, 3D 후속산업 세계최초 특허개발, 꿈의 신제품 출시 등 초특급호재로 중무장한 것을 보면 수년 내에 다시 잡기 힘든 초저평가 IT대박 종목이라 단언한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소리바다/나우콤/한전기술/KH바텍/리노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han_intro.php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