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 분석가 [페라리]는 다음과 같이 투자 의견을 피력하였다.

5월 이후 주식시장에서 돈방석에 앉을 기회가 오고 있다. 스마트폰 등 꿈의 기술과 관련된 종목들에서 최소 2배의 무차별 급등세가 쏟아지고 있다. 이 기회를 못 잡으면 또 다시 1년을 기다려야 할 것이다. 지금 그 기회를 잡아야 한다.

“인류의 생활을 바꿔놓을 꿈의 기술!, 향후 한국경제를 부흥시킬 1등 공신!, 주식으로 돈방석에 앉을 수 있는 최고의 기회!, 초대형 매수 세력의 일시 다발적인 물량공세!” 등으로 수식어로 찬사를 붙일 수 있는 이 종목으로 올해 말부터 내년까지 끝없는 상승을 즐기실 수 있을 것이다.

금일 필자가 극비로 추천 드리는 이 종목은 세계시장 규모는 300조원을 넘어서고도 남는 엄청난 꿈의 신기술과 함께 무한성장 괘도에 진입하는 상황이다. 이미 거대 매수세력의 사재기가 나타나고 있으며 지금 매수만 할 수 있다면 서울반도체에 버금가는 초대형 상승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

초장기 상승파동이 발생할 수밖에 없는 명백한 이유!

첫째. 셀 수 없는 성장동력 확보!
동사는 지금 실적보다 몇 배는 성장할 꿈의 기술에 독보적인 기술력을 확보하고 있다. 지금 급등하고 있는 AMOLED 핵심소재를 이미 오래 전부터 극비로 연구 중에 있으며 그 결과가 나타날 경우 주가는 수직상승이 명백해 보인다. 하지만 이내용은 필자의 이름을 걸고 시장에 노출되어 있지 않음을 강조 드린다.

둘째, 현 시장 급등주의 모든 조건을 보유하고 있다.
현 시장 최고의 주도주는 반도체+ AMOLED+ 2차 전지 이며, 이미 2-3배를 넘어서는 상승이 발생했다. 동사는 위 3가지 사업을 모두 하고 있어 시장평균 상승과 비교할 때 향후 2~3배의 상승해도 남는 수준이다.

셋째, 정부도 흥분하며 무차별 지원
동사는 세계 일류상품 기업으로 등록되어 있으며 엄청난 성장성에 정부도 흥분하며 무차별 지원을 보내고 있다. 한해 모든 지원 중 가장 먼저 예산을 책정할 것으로 보이며 이미 정부에서 수백억의 지원자금을 확보하고 있다. 정부의 무차별적인 지원은 곧 주가의 수직상승을 의미한다.

넷째, 독보적 기술력 확보!
태양광 발전, 태양전지 기술을 뛰어넘는 꿈의 기술이 곧 현실이 될 것으로 보이며 그 최고의 독보적 기술력을 동사가 보유하고 있고, 세계최고 연구성과를 이전을 받아 조만간 지금 규모에 몇 배에 달하는 성장을 보여줄 것 분명하다.

다섯째, 창사이래 최대 실적! 최소 3배 성장 기대
동사는 꿈의 기술과 관련된 사업 3개 분야에서 엄청난 파장을 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지금 현재의 사업만으로도 사상최고의 실적을 달성하고 있으며 신기술 거대사업이 진행될 경우 지금과는 비교도 되지 않을 지각변동이 발생하게 될 것이다.

여섯째, 주가 대량매집 이후 수직상승랠리 점화! 10년만의 폭등랠리 기대
이런 엄청난 종목이 무려 10년이라는 시간 동안 묻혀 있었다. 이제 동사의 주가상승에 엄청난 재료가 퍼지고 있어 무려 10년만의 폭등랠리가 시작될 것임이 분명해 보인다. 초대형 메가톤급호재에 10년만의 시세분출이 얼마나 무서운지 경험할 수 있는 기회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이루온/베리앤모어/에이텍/리노스/에듀패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han_intro.php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