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투자 분석가 [파워수익]은 다음과 같이 투자의견을 제시했다.

12월 시세를 전혀 못 낸 투자자를 위해 시장의 대 파란을 일으키며 고수익의 갈증을 단번에 해결해 줄 완벽한 급등이 임박한 종목을 포착했다.

실적이 1000배 폭증, 분기 마다 사상최대 실적을 파격적으로 갱신하며 적자에 허덕이던 벤처회사가 이제는 어엿한 글로벌 기업으로 탈바꿈되고 있다. 실적이 2~3배만 증가해도 주가는 급등하는데, 이런 폭발적 실적이 발표되는 순간 단기 100~200%는 가뿐히 낼 수 있는 반드시 잡아야 할 대박종목이다.

놀라운 건 실적뿐이 아니다. 세계 최초로 핵심반도체 칩을 개발해 쟁쟁한 경쟁력을 가진 메이저기업들을 무섭게 따돌리며 90%의 시장점유율로 시장을 독식한 기가 막히는 회사다. 이 원천기술은 아직도 전 세계 글로벌 기업조차 엄두를 못 낼 정도이며 조그만 벤처기업이 이제 제2의 퀄컴이 되는 것은 시간 문제인 엄청난 기업인 것이다.

가슴 설레게 하는 거대재료가 또 하나 있다! 기존 원천기술을 뛰어넘어 세계적인 기술표준이 될 글로벌 반도체 칩 개발호재가 임박했는데, 시장에 조금만 노출되면 올해 추천주인 덕산하이메탈 1100%를 뛰어넘는 급등의 초대형 호재가 될 것이다.

이런 급등의 에너지가 철철 넘치는 종목을 거대 세력들이 가만 놔둘 리가 없다. 최근 세종 시, 3D 테마에 집중되었던 뭉칫돈들이 빠르게 이 종목으로 유입되는 것이 감지됐는데, 초대형 호재들이 연타석으로 터지면서 감당하기 힘든 시세폭발이 예상되는 올해 마지막 폭등주의 기회를 절대 놓쳐선 안 된다.

급등시세의 명백한 추천사유는 다음과 같다.

첫째, 세계적인 기술표준의 글로벌 반도체 칩 개발호재!

비밀리에 개발중인 반도체 칩은 통신, 디지털기기 등 에 없어서는 안될 핵심기술로써 전세계 IT시장을 충격으로 몰고 갈 것이다. 천하의 삼성전자도 아직 만들지 못한 세계 유일한 기술로 동종업체의 진입장벽을 원천봉쇄, 글로벌 탑 브랜드로 쾌속성장 중이다.

둘째, 실적 1000배 폭증! 그러나, 글로벌 매출은 시작도 안 했다!

삼성, LG 등 국내 BIG 4 기업의 주문을 모두 독식하며 분기마다 사상최대 실적을 갈아치우고 있다. 중국, 미국, 유럽 등 글로벌시장은 아직 초입단계로써 최소 5~10년간 가파른 실적폭증이 예상되는바, 향후 주가가 얼마나 급등할지는 여러분의 상상에 맡기겠다.

셋째, 정부의 아낌없는 지원! 고속성장에 날개를 달다!

대한민국 국운이 걸린 차세대 신 성장 사업부문에 핵심기업으로 정부가 내년 1순위 국책사업 주관업체가 확실시 될 만큼 이 한가지 호재만으로도 주가는 천정부지 뛸 수밖에 없다.

넷째, 거대자금 유입! 유통물량의 씨가 마르고 있다.

최근 세종 시, 3D 테마에 집중되었던 거대세력이 최근 일주일 동안 집중적인 매수세를 보이고 있으며, 기업가치에 놀란 기관들까지 가세하며 물량쟁탈전이 펼쳐지고 있다. 유통물량의 씨가 마르고 있기에 이제 급등시세 전 마지막 매수구간임을 강조한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더존비즈온/이라이콤/신화인터텍/네오위즈벅스/어보브반도체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han_intro.php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