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플렉스는 게임포탈 엠게임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무협 MMORPG(다중접속 역할수행게임) '천존협객전'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채널링 서비스로 게임포털 엠게임을 이용하는 게임 유저는 '천존협객전'의 별도 회원 가입 없이 간단한 인증절차만으로 게임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라이브플렉스는 이번 엠게임의 채널링 서비스를 기념해 신규 서버 '강호'를 추가하고, 오는 31일까지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선 신규서버 접속자 전원은 경험치와 영혼치 포인트를 20% 추가로 획득할 수 있으며, 게임 내에서 '사상신수' 퀘스트를 완료하면 총 300명을 추첨해 천존 기념 티셔츠를 지급한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모든 서버에서 신규 가입 유저가 30레벨을 달성하면 총 20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 5000원권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라이브플렉스와 엠게임은 겨울 방학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김호선 라이브플렉스 대표는 "든든한 파트너사를 만나게 된 만큼 여러 방면의 협업을 통해 보다 나은 게임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권이형 엠게임 대표는 "올 겨울 천존협객전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엠게임이 무협 명가라는 명성을 계속 이어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김다운 기자 kdw@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