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 분석가 [투자의맥]은 다음과 같이 투자 의견을 제시했다.

내년 한해 수익을 지금 당장 매수만 한다면 1~2개월 만에 한방에 거머쥘 수 있는 초대형 랠리 임박주를 포착했다. 전문가 생활을 포함해 20년에 가까운 주식경력을 가진 필자조차도 혀를 내두를 정도로 강력하며 곧 이어 터지게 될 재료들 하나하나는 줄상한가도 가능케 할 메가톤급들이라 꿈의 수익이라 불리는 강력한 랠리까지 기대하게 만드는 종목이다.

동사는 창사 이래 최고 실적을 기록해 현 시가총액과 같은 매출액을 달성한 초절정 저평가 IT종목으로 이미 내년에는 올해 매출액의 70%에 이르는 수주를 달성해 놓고 있어 초고성장성을 보장하고 있는 기본적인 급등 요인을 갖춘 IT 황제 종목이다.

여기에 시장에 전혀 노출되지 않은 초강력 호재를 확인했는데, 바로 차세대성장동력을 위해 서슴없이 M&A를 시도하고 있다는 것이다. 이미 세계 최고 수준의 AMOLED 업체를 인수해 벌써부터 사업 시너지 효과가 폭발적으로 나타나고 있는데, 이를 통해 본격적인 양상 체제에 들어가자마자 주문이 쇄도하고 있어 벌써 내년 치 주문까지 확보했다.

이것뿐이 아니다. 세계 IT 기술의 요람이자 최고 기술력을 자랑하는 일본의 부품소재 원천기술 보유 업체를 인수하기 위해 현재 은밀하게 진행중인 것이 확인됐다. 한국기업이 일본의 원천기술 보유 업체를 인수한다는 재료는 글로벌 대기업인 삼성, LG 등에서나 나올법한 일인데, 이 작은 벤처기업에서 벌이고 있는 것이다.

특히 중국정부가 추진하고 있는 신성장동력 사업에서 가장 크게 투자하는 분야의 국내 최대 수혜주라고 증권사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으며, 이미 중국으로부터 수십억 단위의 계약 체결 소식이 속속 터지고 있는 가운데 초대형 계약까지 기대되고 있다.

필자가 올 한해 추천한 그 어떤 종목과도 비교할 수 없는 초대형 랠리를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 다시 한번 강조하며, 현재 주가 마저 거대 매집세력들이 주가를 장대양봉을 터트려준 뒤 개미들의 손바뀜을 유도하는 패턴을 보이고 있는 바 바로 매수해서 수익으로 직결될 수 있는 최적의 매수 시점이다.

이 종목은 무슨 일이 있어도 매수부터 해야 할 것이며, 놀라운 수익에 또 다시 경악할 것이다.

첫째, 글로벌 대기업만의 잔치인 일본 부품소재 업체 M&A

현금유보율이 1000%에 부채가 전혀 없는 완벽한 재무구조를 바탕으로 이미 세계 최고 기술을 보유한 AMOLED 업체를 인수해 실적이 급팽창하고 있다. 여기에 글로벌 기업에서나 추진할 법한 일본 부품소재 원천 기술 업체를 인수하기 위해 소리소문 없이 추진중인 것이 확인됐다.

주식시장에서 영원한 테마는 M&A테마이며, 그 중 가장 강력한 원천기술 관련 M&A 재료로 이는 상한가를 몰아치며 거센 급등랠리를 펼칠 것이 확실하다.

둘째, 실적 급팽창! 이미 올해 매출의 70% 이상을 확보! 중국발 줄계약까지…

현재 시가총액과 똑같은 매출(전년 대비 100% 급증)만 봐도 초저평가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 M&A를 통해 시너지 효과가 본격적으로 나타나면서 올 한해 기록할 매출액의 70% 가량을 선주문을 통해 확보했다. 또한 수많은 증권사들로부터 중국정부가 추진중에 있는 미래성장 동력 사업의 최대 수혜 기업이라고 호평을 받고 있으며 이미 중국으로부터 물밀 듯 들어오는 주문 계약을 확인했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가비아/삼양옵틱스/한솔홈데코/에임하이/엔빅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han_intro.php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