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콘텐츠는 해당기관의 광고홍보자료입니다.

최근 주식투자를 하는 많은 사람들이 아침 일찍 일어나 TV를 보는 것보다 슈퍼개미 ‘복재성’씨의 무료추천종목을 보기 위해서 일찍 일어나는 사람들이 많다.

소액투자로 시작하여 슈퍼개미로 성공한 그는 인터넷에서 필명 ‘증권천황’으로 더 유명하다. 또한 다음과 네이버에 공동으로 개설된 ‘주식투자로 100억 만들기’ 카페 운영자이며 현재 다음카페에만 18만 명이상의 사람들이 가입할 정도로 활성화 되어 있다.

06년도 손실로 힘들어 하는 개인투자자들을 돕기 위해 카페를 개설한 뒤 그는 개인투자자들의 종목선정에 대한 어려움을 돕기 위해 06년 도부터 매일 실시간 무료로 종목을 추천하기 시작하였고 3년이 지난 지금도 진행하고 있다.

처음 무료로 종목을 추천하였을 때만 해도 카페는 그저 작은 동호회에 지나지 않았지만 무료추천종목만으로 원금 회복하는 개인투자자들이 많아지고 적중률과 수익률이 높다는 소문이 돌기 시작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그를 찾아 카페에 가입하기 시작하였고 순식간에 주식시장의 스타로 떠올랐다.

19살 주식을 시작하여 슈퍼개미로 성공한 ‘복재성’ 그는 슈퍼개미로 성공한 뒤 애널리스트 활동제의를 받아 23세 애널리스트로 활동하면서 최연소 애널리스트 기록을 가지고 있다.
또한 활동당시 베스트전문가로 선발되는등 애널리스트로서도 최정상의 자리까지 올라서는 등 화려한 이력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복재성’씨 역시도 어려움이 없었던 것은 아니다. 주식을 시작하고 2달 만에 반토막 났던 그는 절에 들어가 주식공부에만 전념하였을 정도로 열정이 대단하다. 결국 그 열정이 슈퍼개미, 최연소 애널리스트 등의 이력을 만들어 낸 것이다.

현재도 그의 무료추천종목을 보기위해 하루에 수백명의 사람들이 앞 다투어 카페에 가입하고 있으며 그의 무료추천종목은 개인투자자들을 끌어들 수밖에 없을 정도로 정확하다. 종목을 추천할 때 '0000원 이하로 매수, 손절가 0000원, 이익실현가 0000원' 이렇게 정확하게 매매타이밍을 지정해주기 때문이다.

그는 지금 현재도 더 많은 개인투자자들이 원금회복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지금도 매일 무료로 종목을 추천하고 있다. 그의 무료추천종목은 ‘주식투자로 100억 만들기 ( http://cafe.daum.net/redstock100 )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그는 최근 관심종목으로 하이닉스, 쌍용차, 대우조선해양, 케이디씨, 한솔홈데코, LG디스플레이, 중국엔진집단, 제이튠엔터, 아이스테이션, 효성 등을 제시했는데 장세가 불안하니 너무 무리한 고점 추격매수는 자제하라고 당부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자료제공 : 증권천황카페( cafe.daum.net/redstock1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