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시장은 빠르게 안정되어 가고 있지만 여전히 수익률에 목말라 하는 투자자를 위해, 사상 초유의 태양전지 개발 + 무상증자 호재 + 연말 고배당 + 상상불가 반도체 개발 등 호재가 만발해 이번 주 대형사고를 시작으로 연말장 내내 강하게 치고 올라갈 명품주식을 찾아냈다.

급등의 에너지가 철철 넘치는 종목으로 천하의 S사도 개발 못한 차세대 반도체 핵심기술을 최초로 개발했다는 소식에 전고점 매물만 살짝 걷으며 치밀하게 매집하더니, 전 세계가 깜짝 놀란 꿈의 태양전지를 사상 최초로 개발했다는 쾌거에는 더 이상 눌림목을 줄 수 없는지 장대양봉을 만들어 내며 급등의 신호탄을 쏘아 올리고 있다. 혹시 추천하기도 전에 날라가 버리면 어쩌나 하는 조마조마한 마음이 드는 종목이다.

더욱이, 이익에 대한 사내유보율이 2000%를 넘어서며 넘쳐나는 현금을 주체할 수 없어 무상증자가 임박한 가운데, 시가총액에 육박하는 현금성 자산가치가 주가에 반영되어도 한두 배는 가볍게 뛸 수밖에 없는 상황인데, 6년 연속 매출성장률이 150% 대로 성장하는 등 폭증하는 실적으로 인해 연말 고배당주 0순위로 지목되고 있는 것을 보면, 세력들의 허접한 시나리오로 치고 빠지기식 종목이 아니라 10배 시세를 꿈꾸어 볼 수 있는 급등 보증수표다.

따라서 내일을 기다릴 필요도 없이 지금 당장 매수해도 수익으로 직결되는 완벽한 무혈입성의 매수 구간이다. 분명하게 말하지만 만약 이보다 더 좋은 종목이 있다면 그것은 거짓말 이거나 급등중인 종목일 것으로, 장세와 무관하게 급등파동이 전개될 대박패턴 이기에 주식 초보자라고 해도 수익이 절로 날수 밖에 없음을 다시 한번 강조한다.

시세터지기 전에 매수해야 할 급등포인트는 다음과 같다

1. 사상 초유, 꿈의 태양전지 개발!

상한가 몇 방 치고 물러날 시시한 종목이 아니다. 전 세계가 깜짝 놀란 사상 초유의 특허 개발이기에 정부에서 서둘러 국책사업으로 선정하며 천문학적인 국고를 지원하고 있다. 기존 상식의 틀을 완전히 뛰어넘는 기가 막힌 개발로 전세계 바이어들이 구름처럼 몰려들며 주문이 쇄도하고 있어, 이제 재료 발표되면 날라가는 일만 남은 것이다.

2. 무상증자 임박, 12월장 급등시세는 무조건 이 종목에서 터진다!

거대세력이 작정하고 시세를 날리기 위해 유통물량을 활성화시키며 싹쓸이 매집하고 있다. 사내유보율이 2000%를 넘어서고 있고 시가총액에 육박하는 거대한 현금성 자산을 보유하고 있어 무상증자를 실시할 수 밖에 없는 상황임을 감안하면, 세력이 날리지 않아도, 회사 자구적으로 대대적인 주가부양이 예상된다.

3. 상상불가, 차세대 반도체 핵심기술 개발 호재!

글로벌 1위 기업도 개발하지 못한 차세대 반도체 핵심기술을 자랑스런 대한민국 중소기업이 개발해냈다. 특히 시장이 전혀 눈치채지 못하는 사이에 중국과 국내 반도체 3사가 교체투자를 감행하는 상황에서, 외국산 장비 대비 가격경쟁력이 뛰어난 동사의 제품을 필연적으로 사용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 전개되고 있는 것을 보면, 연말장 놓쳐서는 안될 IT 대박 종목이다.

4. 6년 연속 매출성장률 150%↑, 초고속 성장 스토리에 주목하자!

6년 연속 연평균 매출성장률이 150% 폭증한 상장기업이 있을까? 단기적으로 실적이 급증해도 대박이 나는데, 복리에 복리를 더한 성장세가 진행되고 있다면 앞으로 얼마나 폭등할지 여러분의 상상에 맡기겠다. 초고속 성장 스토리에 주목해야 할 야심찬 기업이다.

5. 매집 완료, 이제 걷잡을 수 없는 급등파동 연출된다!

최근 세력이 대대적으로 시세를 날리기 위해, 1차 상승후 살짝 흔들어 심약한 개인 물량까지 싹쓸이 매집했다. 현재는 아무 자리에서나 매수해도 수익으로 직결될 수 있는 최적의 매수 기회이지만, 이후에는 전고점 매물대가 없어 추격 매수하기에 버거운 급등세가 연출될 것으로, 현 구간은 절대 놓쳐서는 안될 것이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광명전기/중앙바이오텍/한솔홈데코/온미디어/리노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