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 분석가 황태자는 16일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이 언급하였다.




지분급변 종목에서 몇 년치 수익이 불과 몇 주 만에 간단하게 나오는 종목이 곧 등장할 것이다. 이에 맞춰 오늘 또 하나의 동아회원권과 같은 강력한 상승종목을 발굴하여 제시한다.

동사는 LED 관련 사업을 영위하면서 최근 AMOLED 분야에서 독보적인 시장 지배력을 가진 기업과 지분 교환을 통해 경영권 장악에 성공했음을 포착해냈다. 이를 통해 창사이래 유례가 없는 강력한 성장동력을 갖추게 되었다.

특히 이를 통해 예상되는 영업이익은 무려 1000% 이상 증가가 확실하고 삼성전자에 편중된 매출이 LG전자는 물론 해외 메이저 기업으로의 진출까지 달성해 매년 기하급수적인 실적 폭증이 예상된다.

무엇보다 내년 1년간 50조원에 이르는 대형 신제품 시장 형성에 완벽한 납품 수혜주다. 뿐만 아니라 이미 800% 이상 급증한 실적에 합병효과까지 맞물려 증시 사상 유례가 없는 고성장주가 될 것이라고 자신한다. 이에 급등이 임박한 상태로 반드시 유통 주식이 조금이라도 남아 있을 때인 지금이 공략해야 할 마지막 기회가 될 것이다.

이 추천주에 대해 다음과 같은 포인트를 제시하고 있다.

1. 최소 5년간 초고성장 확정. 영업이익 1000% 이상 증가
주력 제품인 LCD 및 LED 구현 시스템의 매출 폭발로 이미 실적이 폭증했다. 영업이익만 1000% 급증. 시장에 전혀 알려지지 않은 LED, LCD 분야의 숨은 실적 폭증주다.

2. 국내 유일의 핵심 기술 보유. 대안이 없다.
동사의 응용 제품은 타 경쟁사가 전혀 없다. 이에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수요에 생산량을 확보하느라 정신이 없을 정도다. 공정 풀 가동으로도 주문량을 채우기 힘든 강력한 성장성이 이미 확인 되었다.

3. 제2의 동아회원권!, 경영권 관련된 지분 변화 포착
우회상장 재료로 급등한 동아회원권 이상의 지분 변동 재료가 있다. AMOLED 분야의 핵심 원천기술 보유 기업의 지분이 양사에 교환이 되면서 경영권을 장악하는 호재가 발생되었다. 이로 인해 이미 폭발적인 성장을 거둔 동사의 실적이 내년에는 추가로 1000% 이상 급증이 확실하다.

4. 50조원 신규 프로젝트 단독 수혜. 강력한 성장 재료 확보
내년 국내 업체들의 50조원 규모의 공동 프로젝트에 집중 수혜주다. 핵심 부품의 원천기술을 유일하게 보유한 업체로 관련 수주에 의한 엄청난 성장성이 확보된 상태다.

5. 강력한 매집의 힘! 유통주식이 말라간다
이미 20주선은 매집선으로 포진. 세력에 의해 대부분 물량이 넘어간 상태다. 이제 강력한 랠리가 임박한 모습으로 얼마 남지 않은 유통주식을 빠르게 공략해 수 년치 수익을 몇 주 사이 달성 가능한 동사의 성장성에 집중 투자할 시점이다.




[핫이슈 종목 토론실]
대아티아이/배명금속/아로마소프트/효성/코미코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han_intro.php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